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 과거여친?

by 와이파파 2017. 1. 22.
반응형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


아무리 가면을 쓰고 가려도 그 특유의 가창력으로 환희를 모를리 없다! MBC 복면가왕에서 2승에 도전하는 호빵왕자는 바로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라는 사실을 모르는 분들은 거의 없을 듯 하네요. 


한때 브라이언과 함께 플라이 투더 스카이의 팬으로써 직접 콘서트를 관람하기 까지 했던 당시를 회상해보면, 이만한 가창력을 가진 가수가 있을까? 싶을 정도였답니다.



환희 성형전 사진은?



아래에선 복면가왕 호빵왕자가 불렀던 두 곡, "나만 바라봐"와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를 부르는 환희의 동영상을 링크걸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한편 호빵왕자인 환희는 "리디아 고"의 러브콜까지 이끌어 낼 정도로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리디아 고는 현재 여자 골프로 세계 랭킹이 1위인 대단한 선수!


복면가왕 환희는 올해 36살, 나이가 들 수록 가창력에도 기품이 느껴지네요. 이유는 뭘까요? 지나온 환희의 과거 연애사를 살펴보니 헤어진 여자친구들에 대한 아픔이 있더군요.





한채영이 과거의 여자친구?

2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었던 두사람. 한채영의 나이 23살, 그리고 호빵왕자 환희의 나이가 21살. 지금은 다른 사람과 결혼해서 애까지 낳아 잘 살고 있는 배우 한채영이 과거의 여친이었어요.


당시 배우 신애와 열애설에 휩싸였다가 해명하는 과정에서 한채영을 거론하면서 결국 인정하게 되버린 사실이 2003년도에 있었죠. 그런데 환희 측에서는 적극적으로 인정한데 반해 한채영은 한번도 만난적이 없다며, 열애설을 완강히 거부했던 사건..




<과거 여자친구에 대한 고백↑>


복면가왕 호빵왕자 환희의 이성친구로는 린과 거미가 있는데요. 한 인터뷰에서 린은 "환희가 여자친구를 만날때 중요시하는 것이 외모나 몸매다. 여자의 마음을 중요시햇으면 좋겠다" 라고 말한 적이 있네요. 아마도 한채영을 두고 하는 말인 듯..


얼마전 거미와 함께 출연했던 "냉장고를 부탁해"라는 프로그램에도 또 한번 여자친구에 대한 언급을 합니다.~여자친구와 이별 할때 즈음 거미의 노래로 아픔을 달랬다고 하네요.

그리고 꼭 찝어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또 신인때 만났던 여자친구가 선배 가수의 여친이었던 사실도 있는 환희..

이런 개인적인 아픔들이 가수 환희의 노래를 더 애절하게 들리게 하는 듯 하네요.

그것이 외모적인 컴플렉스로 이어지면서 성형도 결심하게 된 듯 하고..



<나만 바라봐>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지난주에선 이런 팥의전사 호빵왕자 환희에 의해 여보세요의 가수 수란, 그리고 아기천사로 변장하고 나왔던 울랄라 세션 김명훈은 탈락하게 되었어요. 과거 사연을 알고 들으니, 더 노래가 가슴을 파고드는 듯한 환희의 노래들 들어보세요.~ 


수지 화보 로리타 논란

●조보아 온주완 비키니 몸매 때문?

●정려원 남태현 열애 실반지 딱걸렸네!

●서인영 욕설 동영상과 실체?

●주원♥보아 연상연하 열애 나이 차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