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조보아 온주완 비키니 몸매 때문?

by 와이파파 2017. 1. 20.
반응형



조보아 온주완


또 한쌍의 연예인 커플의 결별~ 광채피부! 하면 배우 조보아를 떠올리게 되죠. 2014년 부터 사귄 것으로 알려졌었던 조보아 온주완 커플은 올해로 열애 3년째 였고, 올 1월에 헤어지게 되었어요.

둘은 SNS 인스타그램에 닭살커플 인증샷을 올리기도 했었어요. 아래와 같이 말이죠!



2015년 도에는 드라마 "잉여공주"에서 호흡을 맞추기도 하였었는데요. 질투남 온주완은





위 탈렌트 최태준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조보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자 댓글까지 달며 애정을 과시했었는데 당시 댓글에는 



라고 썼었다죠..~ 최태준과 조보아는 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함께 출연을 했었고 당시 조보아는 말괄량이 부잣집 딸로 나왔었습니다.



이랬던 두 사람이 결별을 했고 급기야 온주완 측에서는 네티즌의 댓글을 의식한 건지, 아님 결별의 아픔 때문인지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삭제했다고 하네요. 안타까워라.. 




나름 참 잘 어울려보였던 연예인 커플! 온주완은 보기와 달리 술을 잘 못 먹는다고 알려졌죠. 조보아도 역시 마찬가지!


<커플사진 코스모폴리탄 잡지 사진>






조보아의 과거 이력을 살펴보다 보니~ 학창시절, 즉 고등학교 시절의 사진을 발견했어요..~ 정말 큰 눈망울에 오목 조목 예쁜 얼굴의 연예인, 물론 일명 카메라 맛사지라는 방송인의 변화된 모습은 있겠으나 성형 전 후 달라져 보이지 않는 일명 "모태미녀"네요. 자신감 충만하겠어요.~



언뜻 언뜻 수많은 연예인들의 얼굴이 스쳐가는데, 요즘 인스타그램 로리타 사진이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설리, 써클렌즈 낀 듯한 예쁜 눈동자의 고아라도 약간 닮은 듯하네요.




조보아의 키는 165cm, 올해 26세 학력을 보면 성균관대 연기학과를 나왔다고 하는데, 위 사진은 2011년도에 한서대에서 승무원을 준비할 당시의 사진이라고 합니다. 배우가 아니였으면 승무원이 꿈이었군요.





와우! 온주완도 반했을 몸매, 바로 조보아의 비키니 사진입니다. 얼굴에 몸매까지, 완벽한데 왜 이별했을까요? 기사를 보니, "결별한 정확한 시기 그리고 이별이유 개인적인 부분이라 밝히기 어렵다" 라고 하는데, 뭔가 특별한 이유가 있는 걸까요? 성적차이가 아닌.....  



<조보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xadoraa/>


한사람은 계정을 삭제까지 했고, 또 한사람은 문제없이 열어두고 있는 SNS... 뭔가 꺼림찍 하긴 하네요.


정려원 남태현 열애 실반지 딱걸렸네!

서인영 욕설 동영상과 실체?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영태 류상영 잠적  (0) 2017.01.21
수지 화보 로리타 논란  (0) 2017.01.20
서인영 욕설 동영상과 실체?  (0) 2017.01.19
조의연 판사 프로필 이력  (0) 2017.01.19
표창원 65세 정년과 부인 가족사진  (0) 2017.01.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