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이은형♥강재준!!!

by 와이파파 2017. 7. 20.
반응형



이은형 VS 강재준 "자기야 출연" 신혼은? 


이은형과 강재준은 "웃찾사" 개그맨우먼, 개그맨 커플, 이은형과 강재준 웨딩 사진을 보면, 미녀와 야수를 연상케 하는데요. 이은형과 강재준 연애 스토리를 들어보면 아마 깜짝 놀라실 듯..



이은형 나이 만 34세, 키는 178CM

강재준 나이 만 35세, 키는 166CM


이둘은 어떻게 연인이 되었나? 이은형과 강재준은 한살차이로 키 차이는 12CM~ 누가 봐도 언발란스 커플일텐데요. 여기에 개그우먼 이은형의 외모가 개그우먼이라고 하기엔 월등한 편이라, 용감할 듯한 강재준이 "미인을 얻었구나" 싶은데...




이은형과 강재준의 공개연애는 6년 전인 2011년 시작되었어요. 이둘은 "개그투나잇" 제작발표회장을 자신들의 공개연애 발표 현장으로 이용, 그동안 이은형과 강재준이 오랫동안, 무려 10여년을 사귀고 있었음을 만천하에 공표한 것이었죠.



그러면서, 2016년 12월 연예대상에서 강재준이 신인상을 받게 되면서, 연인 이은형에게 프로포즈를 했고, 대중은 이은형과 강재준 커플의 조만간 웨딩마치를 하겠구나 싶었죠.


이때 강재준이 이은형을 향해 던진 프로포즈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누가봐도 이은형과 강재준을 향한 시선은 의혹? 특히 외모+키는 이 두가지는 정말, 독특한 커플이라고 생각이 되는데, 많은 사람들이 강재준 아내 이은형의 외모가 모태미녀인지 아닌지도 무척 궁금해하는 듯..



그런데, 이은형의 강재준 사랑은 정말 진실했었던 것 같네요. 이은형이 먼저 강재준에게 사귀자고 했다는 사실이 정말 놀라웠는데요. 두 사람을 연결해준 사람은 개그우먼 홍윤화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은형이 강재준에게 반했던 포인트는 무엇이었을까?

강재준은 과거 지금과는 사뭇 다르게, 약 이십킬로그램이 덜 나갔으며 용인대학교 유도학과를 나와 유도로 갖꾼 몸으로 지방보다는 근육이 훨 훨 많았다며, 초기 강재준이 개그맨으로 활동할 때에는 이런 근육질의 몸매에 완전히 들러붙는 쫄쫄이를 입었는데, 이 모습에 반했던 것이 이은형 이라는...



<이은형이 반한 강재준 과거 몸매>


특히, 이은형은 "자기야"에서도 이부분을 강조했는데요. 강재준의 당시 마른 몸에 치골은 환상적으로 멋졌다고 했답니다. 이렇게 이은형의 댓시로 시작된 짝사랑,



이은형과 강재준의 사이에서 아낌없는 조언을 해줬던 인물이 바로 홍윤화..

이은형은 강재준과의 초기 데이트에서 홍윤화로 부터 조언을 듣고 강재준에게 메시지를 보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런 이은형 측의 애정 공세에 강재준은 부담감을 느꼈고, 신인 개그맨으로써 좀더 열심히 해서 커리어를 쌓고 몸값을 올려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끝내 여자친구 이은형과의 데이트를 거절하는데... 마음을 속일 수는 없었던 것이..




결국 강재준이 이은형에게 음주 후 기습 키스를 하면서, 결국 연인사이가 되고 맙니다.

모 프로그램에 출연한 강재준은 이은형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게 되는데, 초기 데이트에서 성공을 위해 망설히며 결별을 여러번 선언했으나, 이은형은 단 한번도 헤어지자는 말을 꺼내지 않았다며 연인에 대한 고마움을 표시했어요.



이은형과 강재준 커플은 지난 4월 8일 결혼을 했는데요. 둘은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강재준이 먼저, 이은형과의 결혼에 대해 연애기간이 길긴 했지만 결혼을 앞두고 설레이고 긴장도 된다고 하였었죠.




한편 강재준의 아내가 된 이은형은 당일 잠을 3시간밖에 잘 수 없었다며 그동안 끊은 술을 결혼식날 먹기로 해서 더 설렌다며 웃음코드를 잃지 않았었죠.



강재준은 2008년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부인 이은형은 웃찾사와 개그투나잇 등에서 남편 강재준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현재 행복한 신혼생활 중인데요.




이은형의 언니가 캐스커의 보컬 이융진이란 사실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었었죠.


<이은형 언니 이융진>


이은형 언니도 이은형 못지 않게 우월한 유전자라 놀랐는데요. 이은형의 절친 홍윤화는 언니 이융진이 늘씬하면서도 뭔가 분위기가 있다면서, 무엇보다 언니의 가창력을 이은형도 가지고 있다고 하였어요.



이은형과 강재준의 결혼식 주례는 개그맨 유재석이, 추가는 성시경이 불러 주목받았습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현진 아나운서♥♥  (0) 2017.07.23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  (0) 2017.07.21
이부진 임우재  (0) 2017.07.20
고윤 김무성 아들!!  (0) 2017.07.19
장희진 나이 남친  (0) 2017.07.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