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파주 영어마을 할로윈 축제(2016) 일정, 프로그램 소개, 유아할로윈파티!

by 와이파파 2016. 10. 15.
반응형



파주 영어마을 할로윈 축제(2016) 일정, 프로그램 소개, 

유아할로윈파티




드뎌, 고대하던 그 순간이 다가왔다! 단 하루만 즐기기엔 너무나도 아쉬웠었는데, 

2주간(10월 22일과 23일, 10월 29일과 30일)이나 즐길수 있다니 벌써 심장이 두근두근하네요.~

5살 햇살이에게 1년에 딱 한번 할로윈데이는 큰 문화적 충격이자, 행복한 날.


특히, 다국어를 하는 아이들에겐 영어를 더 사랑할 수 있는 날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번 파주영어마을 할로윈 축제는 영어마을을 "몬스터 빌리지"화~ 한다고 하네요.



행사시간 :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포토존 : 산에 둘러쌓어 가을이면 더 아름다운 풍경 파주영어마을은 할로윈 데이를 위해서 포토존을 마련했다고 하는데, 어디서 찍어도 그림이 되죠.~


타투존(Tattoo Zone)에 햇살이가 넘넘 좋아할 만한 다양한 만들기(Art & Craft Zone)이 있어서, 진정 아침일찍 출발하지 않으면 놓칠 수 있거나, 줄 서느라 시간 다보낼수도 있을 듯 합니다.


게임존도 넘 재밌을 것 같고, 퀴즈 풀면서 온 영어마을을 다 휘젖고 다닐수 있어서, 흥미진진하네요.


디푸져나 팔찌 만들기는 유아보다는 초등학생 이상이나 어른들이 경험하면 재밌을 듯 하고..

평소에 못해봤던 공공시설(Facility)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롤플레이 체험도 와~ 놓칠 수 없어요.







이 밖에, 캘리그래피 체험, 청소년 진로상담, 골든벨 스타일 OX 퀴즈 게임도 펼쳐진다네요.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파주영어마을 축제에 가면서, 요 푸드트럭도 봤었는데, 이번에도 나오네요.~

소세지 바베큐 플레이트와 버터 갈릭 쉬림프 꼬치를 사먹을 수 있으니, 더 재미난 축제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이번엔 김밥이랑 간식 많이 싸가서, 하루종일 놀다올 생각이에요.





몇주전부터 연습이 한창이던데, 역시~ 할로윈 축제를 위한 준비였군요. 와우.. 야외무대도 너무 멋질 것 같아요. 영어마을의 꽃인 어린이영어뮤지컬 "네버랜드" 이곳까지 와서 안보고 간다면 정말 후회합니다.~


할로윈 쇼부터 매직쇼도 스케줄표 꼭 확인하면서 관람하시길~, 어린이날 축제때 놓친게 많아서, 이번엔 꼭꼭 다 챙겨볼꺼에요.~ 5살 햇살이가 비보이 공연에 코미디 마임쇼를 보면 어떤 느낌일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마지막으로 세경고등학교 학생들의 태권도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참고 : 하루 공연시간표 뿐만아니라, 4일 중 2틀간만 진행되는 쇼도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저흰 걍 4일 연속 참여할 생각을 해야겠어요.




이용요금


1. 입장권 - 8,000원

(기존 주말 이용요금이 1만원이었는데, 2천원 할인된 8천원이고, 대학생 이상 성인에 한함, 만 65세 이상 노인과 36개월 이하 유아는 무료입장)


2. 체험권 - 13,000원

(할로윈 데이의 모든 체험+입장권이 포함된 :유치부 및 초, 중, 고, 학생 및 희망 시 성인)


3. 통합권 - 15,000원

(유치부 및 초, 중, 고, 학생 및 희망 시 성인)




자세한 것은 파주영어마을 현장 입장권 구매 데스크에서 안내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벌써 다음주와 다다음주 총 4일간 할로윈 축제가 파주영어마을에서 열리네요.~ 햇살이는 처음 참가하는 체험파티라 더 많이 신경써 주고 싶어요. 백설공주 드레스를 미리 구입해서 준비해두긴 했는데, 4일내내 입고 가길 좀 그렇기도 해서, 다른 할로윈 커스튬을 찾아볼까 합니다.


해외 문화와 더 친해져서 영어와 더 친해질 수 있는 계기, 혹은 원어민 선생님들과 영어로 놀고 싶다면 파주영어마을 할로윈 축제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