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가득한 일상

할로윈 파티 대비~할로윈 유아의상 구입

by 와이파파 2016. 10. 7.
반응형

 

할로윈 파티 대비~할로윈 유아의상 구입

 

매주 토요일마다 영어마을에 소풍삼아 다니고 있는 햇살이.. 특히나 햇살이는 영어와 한글을 함께 어릴때부터 받아드려서 바이링구얼(두가지 언어를 동시에 하는)로 성장하였어요.

 

책이나 DVD를 통해서 할로윈데이에 대해서도 일찍부터 알고 있는, 그리고 너무나 좋아해서

할로윈데이 노래만 틀어달라고 한 적도 있었죠..~

 

오늘이 10월 7일, 3주 후면 드뎌 그토록 고대하던 파티날이 다가오네요. 예쁜 할로윈 유아의상 골라입고 여기 저기 파티 하는 곳들 찾아 데리고 다닐 생각에 일찌감치 파티 의상 찾아보았어요.

 

 

 

할로윈 유아의상을 구입한 보리보리~(배너 클릭하면 이동가능)

 

5세 요즘 햇살이 예쁜 옷을 찾을때면, 종종 들어가는 곳이 바로 보리보리라는 사이트랍니다.~

즐겨찾는 옷들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이렇게 예쁜 드레스를 입히고 싶을땐 이곳에 들리죠.

 

구입한 것들

 

 

저는 할로윈데이 의상 고민을 몇가지로 했었어요. 하난 마녀 복장을 할것 인가 하다가, 1. 백설공주 드레스로 해주기로 했죠..~ 햇살이가 조금 통통한 편이라, 상의가 저렇게 붙여주면서 스커트가 풍성한 것이 좋겠더라구요.

 

 

 

2. 구두는 오즈키즈 요 블링블링한 넘으로 골랐답니다. 구두를 적지 않게 사줬었는데, 꽃이며 장식이며 너무 쉽게 떨어지더군요. 금방 기스도 많이 나고, 물론 요 녀석도 글리터가 떨어지긴 하겠지만  심플하면서 백설공주드레스랑 매치하면 예쁠 것 같아서 저는 실버로 했어요.(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boribori&a=A100514409&l=0000&u_id=)

 

 

 

3. 호박가방, tric or treat 할때, 사탕 받으며 다니는 재미도 느껴보라는 의미죠. 가격이 3천원이라 부담이 없었어요. 할로윈데이에 백설공주가 되어서 호박가방 들고 다니면서 여기저기 기웃거려도 보고, 어느날 이태원 거리도 거닐어 보면 5세에 엄청난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ㅎㅎㅎ

 

 

4. 엘사마술왕관봉세트, 마지막으로 같은 곳에서 구입한 건데요..~ 지지난주 문센에서 만난 친구하나가 요걸 하고 있는 바람에.. 햇살이가 사달라고 조르던 녀석이죠.. 백설공주 드레스에 왕관까지 하면 더 예쁘지 않을까, 하는.... 5세 아니면 언제 이런 호사를 느껴볼 수 있겠어요..ㅎㅎㅎ

 

요렇게 보리보리(http://click.linkprice.com/click.php?m=boribori&a=A100514409&l=0000&u_id=)에서 모든 할로윈데이 준비 완성!

 

 

이 밖에~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아이디 번뜩이는 엄마표 할로윈데이 유아의상들 구경해봅니다.~

역시, 아이들 의상의 완성은 투투 스커트가 아닐런지요..~ 엄마가 이정도 솜씨가 있다면 못 만들어줄 옷이 없을 듯 하지 않으세요?  일단 할로윈 파티 준비를 끝내두었는데, 그나저나 잘 구입한 것지.. 그것은 아직 미지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