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아이린 박보검 열애설 입장과 움짤GIF

by 와이파파 2016. 12. 8.
반응형




아이린 박보검 열애설 입장과 움짤GIF


7일 밤 MBC 라디오스타에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나왔습니다. 요즘 대세남 박보검에 대해서 MC의 질문에 짧막하게 대답하였죠. 열애설이 나온것도 전혀 몰랐다고... 아이린 박보검 본인도 모르는 열애설이라니...



박보검과는 2015년 5월부터 2016년 6월까지 무려 1년이 넘도록 함께 KBS 뮤직뱅크에서 공동 MC로 깨알같은 진행 솜씨를 보여주면서 인기를 더했는데요. 두사람이 함께 했던 순간 순간의 움짤들을 살며보면 충분히 열애설에 휩싸일만하죠.





아이린의 나이는 1991년 3월 29일 생으로 25살, 박보검의 나이는 그보다 2살이 어린 23살로 연하남...  얼마전 명단공개라는 프로그램에서 2016년을 휩쓴 스타 1위에 오른 박보검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아이돌 걸그룹 레드벨벳의 리더인데요. 가수를 포함해서 대부분의 연예인들이 다시 보고 싶지 않은 영상이 데뷔초의 영상이라고 하는데, 아이린의 경우 이미 데뷔 초부터 리즈시절을 갱신했다고 할 만큼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것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죠.



특히, 특정적으로 닮은 연예인들이라면 태연, 가수 투야의 김지혜, 그리고 얼마전 질투의 화신을 찍었던 배우 서지혜, 그리고 가수 이정현의 웃는 모습, 백치미를 보여주는 박한별 등입니다.



소녀시대 태연에 대해서는 스스로 많이 존경하는 대선배라며, 닮았다고 하는 말들에 영광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런 아이린 박보검의 열애설과, 라디오스타에서 무기력에 빠져서 MC의 질문에서 짧막하게 대답을 한다거나, 무기력하게 앉아 있는 모습을 보고 태도가 너무 불성실하다는 비판들이 있습니다.




MC 김구라는 위와 같이 말했죠.


정말 두사람은 비쥬얼 최강의 남녀인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니 안타깝네요.



정유라 보니하니 승마 동영상!

●박태환 도핑, 최순실 작품?

●김승우 김남주 집, 재산은?

●SNL 정이랑 사과와 엄앵란 유방암

●외국 크리스마스 노래 11곡의 팝송모음

●명단공개 전지현 관리의 신 1위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이상형은 아만다사이프리드

●이세영 B1A4 성추행 동영상 보니(SNL 코리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