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명단공개 전지현 관리의 신 1위

by 와이파파 2016. 11. 30.
반응형



명단공개 전지현 관리의 신 1위


화교출신이면서, 별에서 온 그대로 국내 뿐 아니라, 중국에서 상대 배우인 김수현과 함께 엄청한 인기몰이 중인 전지현이 명단공개 2016 "관리의신"에서 영광스런 1위가 되었습니다.



연예계에 발을 들여 놓은 것은 바로 고등학교 1학년때, 잡지 모델이 된 것이 데뷔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졸업할때 쯔음은 18 전후에 드뎌 꿈에 그리던 배우 생활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전지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마이젯 CF 속에서 매혹적이고 강렬하게 테크노 댄스를 추면서 만인의 연인으로 등극하게 되었죠.


<테크노댄스 전지현 동영상>


길쭉하시면 지나치게 마른 듯한 몸매인데, 이 영상에서는 볼륨감의 절정을 보여줘서 각종 뽕을 이용하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도 나왔더랬습니다.


그리고, 전지현을 최고의 배우로 올려놓은 작품은, 바로 차태현과 찍은 "엽기적인 그녀"

여배우로는 어려운 청순하면서도 코믹한 연기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전지현의 나이는 30중반인 35세(1981년생), 얼마전 아이를 낳아 엄마라는 호칭을 달게 되었는데, 주부 혹은 아이엄마로써는 전혀 보이지 않을 만큼 리즈시절의 미모를 갱신 중인 그녀입니다.


<왼쪽, 15년전 전지현과 오른쪽, 현재의 전지현>




명단공개 전지현 편에서는 그런 전지현의 외모 관리법을 소개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하루도 빼놓지 않고 요가와 헬스로 몸매를 가꾸는 것은 기본이며,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3가지를 꼭 생활습관화 하고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수시로 물을 마신다.

두번째, 잠자리에 들기 전에는 꼭 반신욕을 하고 명상하는 시간을 갖는다.

세번째, 외출전에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위와 같은 세가지가 전지현 꿀피부의 방법이라고 하네요.

거기에, 아이를 낳고 딱 3개월 만에 맡은 배역이 바로 몸매가 아름다운 인어공주 역할. 그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서 힘든 훈련과정을 거쳤다고 합니다. 바로 국가대표출신의 수영코치들에게서 말이죠.

전지현 남편 스펙이~

●푸른바다의 전설 1회 전지현립스틱은?

●이민호 수지, 비하인드 스토리★


한없이 화려해보이지만, 배우라는 직업 뒤엔 이런 엄청난 숨은 노력의 결과가 있다는 사실..

명단공개 전지현이 1위가 된 이유, 충분하네요.



낭만닥터김사부, 유연석 이상형은 아만다사이프리드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거미 남자친구 조정석과 달달한 전화통화!(MBC 나혼자 산다)

●조정석 거미 러브스토리♥

●이시영 성형 전, 사진이 말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