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by 와이파파 2016. 11. 28.
반응형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나이는 1952년 생으로 64세(구글검색)인 박근혜 대통령과 고교 동창(성심여자고등학교)으로 알려진 최순득과 그의 동생 최순실은 연예인들에게 김장철 마다 돈 봉투를 받았고, 최순득 연예인 부부들과 골프 모임도 가졌다는 얘기가 전 운전기사 A씨로 부터 증언된 녹취록이 공개되었죠.


●최태민 일가의 가계도 가족관계


특히, 그 증언들이 구체적이긴 하지만, 언론을 통해서는 최순득 연예인 부부로 이니셜만 나온 상태라 그져 추측만 가능한 상태입니다.



운전기사 A씨 진술한 탤런트 부부는 L과 S 부부, 그리고 N과 K 부부인데요.


1. 원빈 이나영 2. 지성 이보영 3. 장동건 고소영 4. 연정훈 한가인 5. 이병헌 이민정 6. 한재석 박솔미 7. 권상우 손태영 8. 타블로 강혜정 9. 이재룡 유호정 10. 김승우 김남주 11. 션 정혜영 12. 유지태 김효진 13. 손지창 오연수 14. 최수종 하희라 15. 차인표 신애라 16. 유준상 홍은희 17. 김호진 김지호 18. 유동근 전인화 19. 기태영 유진 20 최원영 심이영 21. 윤태영 임유진 22. 박준형 김지혜 23. 하하 별 24. 김형규 김윤아 25. 주영훈 이윤미 26. 김태욱 채시라 27. 윤상현 메이비 28. 인교진 소이현 29. 서태지 이은성 30. 이상순 이효리 31. 타이거JK 윤미래 32. 설경구 송윤아 33. 윤형빈 정경미 34. 정석원 백지영 35. 손준호 김소현 36. 백도빈 정시아 37. 남성진 김지영 38. 김종진 이승신 39. 이천희 전혜진 40. 이봉원 박미선 41. 배용준 박수진 42. 추성훈 야노시호


현재까지 42명의 연예인 부부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요.


이 중에는 최근 결혼한 원빈과 이나영, 그리고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도 포함이 되어 있는데, 개인적인 추측으로 최순득의 나이가 64세로 어느정도 연령대가 비슷한 연예인 부부와 자주 만나 친분을 쌓지 않았을까 생각하게 되네요.


그 중 몇몇 분들이 추려지긴 하지만 아직까지 확실하게 실명이 거론된 것이 아니라서, 개인적인 의견도 비추기는 좀 힘들 듯 하고, 단순히 최순득과 최순실과 친하게 지냈다는 것 만으로 욕을 먹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최태민의 사기 행각처럼 대대로 이어오는 최순실과 최순득의 각종 비리 의혹에 이 연예인들도 연류되어 이권을 챙겼다면 그 때는 지탄받아 마땅하겠지요.


돈이 많으면, 이렇게 세상을 마음대로 휘둘리며 비리를 저질러도 되는지 참 개탄스럽네요.


얼마전 언론에 알려진 최순득의 얼굴입니다.


최순실과 최순득 두 자매는 어찌그리 연예인들을 좋아하시는지..


이런 연예인 부부와의 골프회동 모임 뿐 아니라, 본인이 직접 라디오 음악프로그램에까지 전화를 걸어서 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연예인(C씨) 한테 노래 선곡까지 지시했다고 하니... 정말 헉 소리가 절로 납니다.



얼마전 개그맨 최양락씨가 진행하던 MBC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라는 프로그램이 갑자기 종영되던 일로 떠들썩 하였는데, 혹시 그 일에도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건 아닌지 궁금하네요.


또한 회오리축구단이라하여 연예인으로 구성된 축구단 까지 직접 관리를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회오리축구단 연예인으로는 단장 강석, 김흥국, 김범룡, 이대호, 김정열, 홍기훈, 이승철, 박명수 등이 있는데, 이 중 가수 이승철과 싸이가 논란의 중심에 있는 중이고..


연예인 블랙리스트, 송강호 김혜수?


개그맨 박명수의 경우 연예인 블랙리스트에 올랐는데, 촛불집회 응원하는 발언이나 최순실을 비판하기도 했으며 이회창과 이명박 등을 웃음을 소재로 삼기도 했다고 하니, 청와대 연예인 블랙리스트에 오를만 하네요. 



아무런 잘못 없는 연예인들이 최순득이나 최순실 게이트에 의해서 피해를 입는 일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박근혜 성형 설 외모 변천사!▶

●차은택 최태민 합성사진?▶

●장시호 박근혜 딸? 성형전 사진보니▶

●청와대 비아그라, 비정상회담 고산병▶

●김연아 박근혜 손 뿌리친 동영상은 악마의 편집?▶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