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손지창 테슬라 급발진 소송

by 와이파파 2017. 1. 2.
반응형




손지창 테슬라 급발진 사고


연예인에게도 다르지 않는 자동차 사고, 왕년의 인기 배우이자 가수인 손지창이 12월 3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사진을 보면 정말 후덜덜합니다. 


<손지창 오연수 부부 사진>


손지창 테슬라는 모델 X 75D인데요. 자신은 아래 글에서도 언급하듯 주행 후 한달까지는 지인들에게 조차 소개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급발진 사고가 발생한 2016년 9월 10일에는 당시 손지창의 LA집에서 스스로 차고에 테슬라를 주차하던 중이었고, 아들인 경민군을 태우고 있는 상태였답니다.



손지창은 차고의 문이 열리는 것을 당연히 확인을 했고 들어서는 순간 테슬라는 급발진 되며 차고 벽을 뚫어버리며 거실까지 돌진. 아찔했던 당시의 상황의 페이스북에 고스란히 올렸는데요.



<손지창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두장의 테슬라, Tesla x 급발진 사진들>



이렇게 급발진 사고가 나서 119에 전화를 걸었고 결국 테슬라 측에서는 손지창 차량의 블랙박스를 떼어갔으며 조사를 하겠다고 하던 사람들이 잘못은 인정하지 않고 오히려 손지창이 자신의 연예인임을 내세워서 금전적인 요구 및 명예를 실추시키려고 한다는 식의 태도로 돌변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크게 실망한 손지창은 결국 변호사를 선임 소송을 하기로 시작했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모 언론과 인터뷰 했던 내용을 살펴보면 둘째 아들이 무릎도 다쳤다고 하네요. 미국에서 살고 있는 이유는 교육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편 손지창의 테슬라는 가격만 11만 달러라고 합니다.


<손지창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ichang.son.7?fref=ts>


한편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테슬라 자동차를 구입했던 사람은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테슬라 전기자동차를 구입한다고 가정하였을때, 세금에 운송비에 수수료 등을 모두 포함한다면 이억이 훌쩍 넘는다고 알려져 있어, 자신이 연예인 혹은 부자가 아니라면 엄두도 못낼 차입니다.


정유라 체포 & 동물학대까지~

●박근혜 주사아줌마 백선생은?

●이종석 주목공포증 사진들

●최순실 이복오빠 최재석 입열다.

●유재석 연예대상 수상소감에 박사모 "좌파연예인"

●세상에 이런일이 심현희 신경섬유종 수술 최근

●반기문 신천지 김남희와 홍보 영상에 등장

●설리 인스타그램 주소 & 로리타

●김새롬 이찬오 동영상 사실? 폭행에 댓글

●외부자들 전여옥 우비사건에 최순실까지

●리처드 막스 대한항공과 경찰 비판

●김새롬 이찬오를 폭행? 동영상 보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