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김수현 안소희 증거 4개?

by 와이파파 2017. 2. 7.
반응형




김수현 안소희 증거


앞서가는 중국매체, 2017년 4월 우리도 모르게 결혼을? 황당한 열애설의 김수현 안소희 증거들을 찾아봤습니다. 아직 제대로 된 사진 증거, 혹은 파파라치 매체인 디스패치 조차 김수현 안소희 두사람의 열애설의 뒷받침할 증거들을 찾아내지 못했는데, 무엇이 이들을 사귀는 사이로 만들어 버린 걸까요?




첫번째, 증거~

김수현은 오래전붙터 안소희가 속해있던 "원더걸스"의 팬이었고, 자신의 팬미팅 현장에서 이 원더걸스의 "노바디"라는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 제대로 된 친분도 쌓지 못한 상태였던 지난 2013년 어느날, 김수현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VIP 자격으로 시사회에 나타났습니다.



그런데, 당시 시사회 무대에 있던 김수현은 누군가 와야할 사람이 있는 듯 두리번 거리며 찾는 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그런데 그날! 안소희가 나타납니다.



아직 누구에 의해서 초대를 받고 시사회에 참석했는지, 밝혀지지 않았죠.


세번째, 김수현 안소희 증거를 직접적으로 터뜨린 사람은? 바로 안소희 아파트 근처에 사는 주민..

두 사람의 열애설을 터뜨린 언론에서는 이 주민의 말을 인용했고, 그것이 열애설의 증거라고 하였는데요. "스케줄이 없을때마다 김수현이 몰래 안소희가 살고 있는 집으로 와서 데이트를 즐겼다"라고 말을 한 겁니다.





네번째,

3년을 채우지 않고, 키이슽트로 이적한 안소희, 그것이 바로 김수현이 조언 했기 때문이라는 주장에 근거한 건데요.~ 물론 두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하며 김수현의 조언이 아니라 소속사 사장의 조언이었다라고 말합니다.




위 네가지가 바로, 김수현 안소희 증거라고 내세우고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만약 열애설이 사실이라고 한다면 주가에 치명적으로 안좋은 영향을 끼쳐, 폭락을 할 것이라, 조심하고 있다고들 하는 소리도 합니다. 


둘이 함께 하는 사진 한장 없는 증거.. 그저 추측일 뿐... 하지만 오래전부터 친분은 있었다고 하고 고 김수현의 소속사인 키이스트 측에서는 함께 어울리는 멤버가 있고, 단 한번도 따로 만난 적은 없다라고 하는데요? 사실, 그냥 생각해보면 이부분도 사실.. 그렇습니다. 같이 어울리고 친분이 있는데, 따로 열애가 아니라도 따로 만나는 게 안되는 건지? 그점이 오히려 더 이상하게 느껴지네요.


<안소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gsohem/>


한편 안소희는 1992년 생으로 올해 26세, 김수현은 1988년 생으로 30살, 4살의 나이 차이!


안철수 부인 김미경 프로필

●조우종 여자친구 정다은 아나운서 비키니보다~

●하시은 김태희 몸매에 맥심화보 서현진♥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

●유승민 딸 성형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