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하시은 김태희 몸매에 맥심화보 서현진♥

by 와이파파 2017. 2. 6.
반응형



하시은 김태희 몸매에 맥심화보 서현진


연예계 마당발이라는 배우 하시은, 얼마전 김태희 &비 커플의 결혼식에서 실제 부케는 이하늬가 아니라, 하시은이 받았다고 전해졌습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하시은 김태희 두사람의 알려지지 않았던 인맥과, 평범해 보이는 듯한 외모에 반해 과거 맥심화보를 찍을 만큼 화제가 된 몸매까지..



보통, 이하늬를 김태희의 절친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의외의 인물이 나타났네요. 원래 부케를 두개로 준비했었다고 합니다. 하나는 남자친구도 없는 하시은이, 하나는 유계상과 열애중인 이하늬에게 주기로 하였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왜 언론은 이하늬만을 지목했었을까요?




#하시은과 김태희의 인연은 언제부터?



두사람의 만남은 2013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SBS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주인공 역인 김태희에게 옆에서 보조해주는 친구, 동료로 출연했던 하시은..


당시, 인터뷰 내용을 요약해보면,

"처음 본 모습은 까다로울 것 같았지만 그냥 우리랑 다를 것 없어보였다"

"진짜 예쁘더라, 거기에 성격까지 완벽한 것 같았다"

"바쁜 스케줄에도 짜증한번 없었고 역할에 몰두하는 집중력이 대단히 좋아보였다."

"이야기를 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고 나면 바로 눈물을 흘릴 정도였다."

"정말 이렇게 완벽할 수 있나? 싶었다." 등등.



이런 하시은 김태희의 과거 멘트 들을 봤을때, 배우로써 존경심 등이 묻어나보이고, 그런 모습을 지켜보면서 결국 절친으로 그리고 알려진데로 김태희를 따라 카톨릭으로 종교 전향까지 되는 상태가 된 듯 하네요.




올해 나이 1984년 생이니, 34살로 본명은 이시은입니다.


하시은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수많은 연예계 인맥들도 볼 수 있는데, 가장 많이 등장하는 인물이 전혜빈, 그리고 서현진 등입니다. 서현진과는 tvN의 드라마 "또 오해영"에 김희란 역으로 출연하는 계기로 지금까지 친하게 지내는 것으로 보이네요.


마지막 사진에서는 배우 이재유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하시은 몸매는?


위의 프로필 속에서 그녀의 키와 몸무게 신체사이즈를 살펴보면, 키는 165cm에 44kg으로 마른 듯 하나, 키는 워낙 170가까운 장신 연예인들이 많은 터라, 그리 몸매가 좋을까? 하는 의구심이 드는데, 알고보면 이여자! 맥심화보까지 찍은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였습니다.



비교 대상인 김태희의 경우는 160이 안되는 158cm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맥심화보의 표지사진인데요.~ 솔직히 지금과 다른 모습에서 살짝 성형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의구심은 생기네요. 실제 맥심화보 안쪽 페이지를 보면 유혹하는 듯한 눈빛에 마른 몸매에도 풍만한 가슴선이 포인드입니다.





위의 사진 드라마 오해영에서 가슴꼴이 훤히 보이는 모습으로 나왔던 씬 때문에 하시은의 몸매가 더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아래는 하시은의 인스타그램에서 발췌한 사진들로, 화보가 아닌 실물사진들이라서 비율, 몸매, 키 등의 모습을 대략적으로 확인할 수 있죠.


<하시은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aase428/?hl=ko>


정말 날씬한데, 특히 165cm에도 불구하고 긴다리가 정말 예쁘네요. 얼굴은 김태희에게 올킬 당하겠지만 몸매에선 아닌데요?



한편, # 출연작들은 2010년에 드라마 추노에서는 이선영 역을 맡았었고, 2013년 7급 공무원에서는 이진주 역을 맡아 열연하기도 했습니다.


남자친구도 없는데 부케를 받았다니, #하시은의 연예스타일과 성격은 어떨까요?

다양하고 깊은 인맥을 자랑하면서도 성격은 소심한 편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사랑하는 사람앞에서는 굉장히 적극적이고 대담한 면이 있다고 합니다. 한번 만나면 3년 이상의 장거리 연애를 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

유승민 딸 성형전?

김영재 부인 박채윤 와이제이콥스 메디칼은?

이재정 의원 남편과 박근혜 발언

서인영 크라운제이 결국 욕설로 하차

이하늬 윤계상 결혼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