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조우종 여자친구 정다은 아나운서 비키니보다~

by 와이파파 2017. 2. 6.
반응형



조우종 여자친구 정다은 아나운서


5년째 열애중이라 밝힌 아나운서 두 사람, 조우종 여자친구는 바로 정다은 아나운서 였습니다. 조우종 정다은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무려 7살, 게다가 몸매 좋기로 소문난 정다은 아나운서는 비키니까지 화제가 되는데 사실 그녀는 벨리댄스로 다져닌 몸매죠..~ 



조우종 아나운서는 1976년 생으로 41살, 여자친구 정다은은 1983년 생으로 34살입니다. 조 아나운서는 이미 작년인 2016년 10월에 KBS에 떠나 프리랜서 선언을 했고, 현재는 수익을 제때에 제대로 정산해주지 않아 비난을 받고 있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 김용만 등이 함께 있는 곳입니다.



한편, 벌써 5년째 몰래 연애 중이었다니, 두사람 조우종 정다은 커플~ 여자친구 정다은과는 KBS에 있을때 부터 만남이 시작된 것이네요.



2월 4일 JTBC의 "아는 형님"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고, 스스로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을 밝혔는데요. 당시 자신의 여자친구는 일반인이 아니며, 나이 차이는 있지만 10살까지 나지는 않는 다는 등의 말을 했었는데 알고보니 정다은 아나운서였던 거죠.



5년동안 열애를 했으니, 주변에 얼굴이 팔릴때로 팔린 상태라서, 어쩔 수 없이 공개 연애를 선언한 것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그건 앞으로의 결혼식을 염두해 둔것이 아닌가 합니다.



비키니로 유명한 정다은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살펴보니, 부산출신에 학력이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 학사를 졸업한 재원에 뉴스부터 교양 프로는 물론이요, 예능 프로그램까지 가능한 능력자입니다.



게다가 아름다운 미모에 몸매도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 벨리댄스 자격증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열애설이 터지기 전에, 곳곳에서 심증은 있었으나 물증이 없는 상태였던 방송의 흔적들이 있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개그맨 박명수가 진행하는 "박명수의 라디오쇼"

정다은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었고, 짖궃게도 박명수는 조우종 아나운서와 관련된 얘기를 하게 됩니다. 



라고 위와 같이 말하며, 둘이 관계를 추궁합니다.~ 급기야는 "혹시 테이블 밑에서 조우종 정다은이 손을 잡고 있는 것이 아니냐"고 말하는 대목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언론이나 방송에 둘의 열애사실이 발표만 안 되었을 뿐, 다들 눈치로 알고 있는 상태였던 듯 합니다.




하지만, 이때도 조우종 여차친구였었던 정다은은 "사실은 그렇지 않다"며,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더 많이 웃고 있다"라고 말을 하죠..~ 그리고 그 옆에 있던 남창희도 한마디 거듭니다. "조우종, 정다은 두사람의 기류가 북태평양의 고기압 수준이라며!!!!"




어쨌든 조우종 정다은 두 사람 5년이나 넘게 길게 예쁜 사랑을 하고 있는 것 만큼, 결혼소식도 들려오길 바랍니다. 셀카광이라는 정다은 아나운서 사진들이 모두 다 이쁘네요.



비키니 입은 뒷모습 마져 아름다운 정다은!


한편 정다은은 KBS 아침뉴스타임, 비바 K리그, 그리고 출발 드림팀과 VJ특공대를 하고 있으며 라디오로는 상쾌한 아침 엠씨를 맡고 있습니다.



조우종은 프리랜서 선언을 한 후에 tvN의 "예능인력소"라는 프로그램을 하고 있습니다.


하시은 김태희 몸매에 맥심화보 서현진♥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

유승민 딸 성형전?

김영재 부인 박채윤 와이제이콥스 메디칼은?

이재정 의원 남편과 박근혜 발언

서인영 크라운제이 결국 욕설로 하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