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서 도상우
연예계 연애는 봇물~! 배우 김윤서와 모델 출신 연기자 도상우의 열애 소식입니다. 김윤서와 도상우는 2015년도부터 였으니 2년을 몰래 사랑했다는 건데요. 특히, 도상우가 군 입대 상태인데, 여친 김윤서와 결별소식 없이 꾸준히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흐뭇한 소식!
김윤서와 도상우는 과거 "전설의 마녀"라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며 사랑을 키웠는데요. 재미난 것은 극중 김윤서와 도상우는 "이복남매" 역할을 맡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배우 김윤서하면 "여자의 비밀"이란 드라마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김윤서는 극중 "채서린"이란 역으로 출연했는데, 친구의 아이를 빼앗으면서까지 성공과 출세를 하려했던 악역이었음에도 불구,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공존하던 배우라 기억에 오래 남더라구요.
도상우는 작년 2016년 4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출연을 마지막으로 현역으로 군입대를 했는데요. 내년 1월이면 제대를 앞두고 있다고 알려져 있어요. 남자친구 도상우가 군에 있음에도, 여자친구 김윤서와 결별설 없이 사랑을 유지할 수 있다니, 둘의 사랑이 무척 깊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올초에는 도상우의 부모님이 돌아가셨고, 도상우 여자친구 김윤서가 빈소를 끝까지 지키며 도상우를 위로 했다고 하는 군요.
# 배우 김윤서 나이 31살(1986년 생)
# 모델 겸 연기자 도상우 나이 30살(1987년생)
연상연하 커플! 김윤서와 도상우 나이차는 1살!
<김윤서 키 165cm/ 도상우 키 187cm>
# 배우 김윤서 프로필
배우 김윤서 본명은 김가은으로 프로필을 보면 2010년 이병헌 주연 영화 "악마를 보았다"로 데뷔를 했어요. 김윤서는 "악마를 보았다"에서 주인공 이병헌의 예비 처제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영화속에서 김윤서가 이병헌을 "형부"라고 불러야 하는데 "여보"라고 불렀던 웃지못할 일화가 있네요. 김윤서의 대사는 "형부 그러지 마세요"였답니다. 그런데, 자신도 모르게 계속해서 "여보"라고 하면서 결국 그 부분만 녹음을 다시 해야했다는데,
감독은 김윤서에게 이병헌에 대한 사적인 감정을 개입시키지 말라며, 김윤서의 대사를 꼬집었다고 하는군요.
<김윤서 화보>
김윤서의 이미지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청순, 섹시"가 공존하면서도 새침떼기 같은 인상도 있는데요. 장동건이 출연했던 "신사의 품격"에서도 김윤서만의 강렬함을 느낄 수 있었죠.
"신사의 품격"에서 김윤서는 장동건이 김한늘에게 명품구두를 선물했으나 다시 돌려받고는 이 구두를 다시 김윤서에게 선물하는 장면에서 장동건과 같은 침대 위에 있게 되는데, 미남배우 "장동건"의 그녀는 과연 누구인가?라며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인물! 바로 김윤서였답니다.
<김윤서 몸매>
감독에 의하면, 이날 방송분으로 인해 배우 김윤서에 대한 궁금증이 쇄도 했었다는 군요.
# 모델 겸 배우 도상우
도상우는 2008년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한때 또 다른 모델인 안재현 및 김원중과 "크리스크리스티" 의류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얼굴 선이 굵고 개성이 넘쳐, 도상우의 모델 컷들은 찍는 것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 모델 활동 이후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면서,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배우 공효진의 예전 남자친구 역할로 나오기도 했어요.
도상우가 선이 굵고 강인한 인상 때문인지 주로 커리어가 있는 방송국 PD 혹은 "내딸 금사월"에서는 검사 등을 맡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온스타일의 "스타일로그"의 MC까지도 맡는 등, 패션모델로써의 경험등을 토대로,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고 있는 중입니다.
도상우는 군입대 전 해피투게더에 출연해서, 홍석천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모델로 발탁된 이력도 소개했었는데요
홍석천의 레스토랑에서 일하다가 연예계로 데뷔한 케이스가 많다고 하니, 참 재미있네요.
도상우는 홍석천에 의해 모델 에이젼시 대표를 만나게 되었다면서 홍석천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도 했답니다.
한편, 도상우는 공효진의 전 남친 역으로 출연했던 "괜찮아 사랑이애"에서 자연스런 워킹을 해야하는데, 전직 모델이었다보니 자꾸만 모델 워킹을 하거나 자연스런 시선 처리가 어려워 하마터면 드라마에서 중도하차 될 뻔 했다는 일화를 털어놓기도 했어요.
김윤서와 도상우의 소속사는 두사람의 열애설을 인정했으며 3년째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도상우와 김윤서의 마트 데이트 디스패치!~
한편 연예인 파파라치 신문 디스패치는 발빠르게 김윤서와 도상우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들을 보면 화장기 없어보이는 자연인의 김윤서와 훤칠한 키의 도상우가 마트에서 물건을 고르는 모습입니다.
살짝 무뚝뚝해 보였던 도상우는 김윤서가 들고 있는 물건 비닐 봉지를 빼앗아 들고 차에 차로 이동!
이때는 남들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채, 김윤서와 도상우의 장난끼가 발동, 3년차 연인의 면모를 보여주네요.
역시 발빠른 디스패치!
<변정수 인스타그램, 김윤서와 도상우 데이트 사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