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성유리♥안성현 결혼

by 와이파파 2017. 5. 16.
반응형



성유리 안성현 결혼


원조 아이돌로 미모로는 탑 중에 탑이었던 성유리 결혼소식.. 성유리 남편은 안성현 프로골퍼..

성유리와 안성현이 기사도 터지기 전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며, 놀라게 했는데요.


<단아한 모습의 신부 성유리와 신랑 안성현 프로>


성유리 소속사는 성유리와 안성현이 4년동안이나 변함없이 연인관계였고 그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식을 올렸다며, 성유리와 안성현의 웨딩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흔백톤의 단아한 모습의 성유리와 안성현 프로 웨딩사진..


성유리 키가 168cm로 작지 않은데, 신랑 안성현 키가 180cm는 넘어보입니다. 원래 큰 키에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몸매를 가진 서글서글한 훈남형의 안성현!



<핑클 멤버 성유리 효리 이진 옥주현>


핑클 멤버들 중 이번 성유리 결혼으로 총 세명이 유부녀가 되었고, 마지막 옥주현만 싱글!



성유리와 안성현 프로 결혼식은 핑클 멤버들도 초대되지 못하고 오직 두사람의 가족들만 참석, 심플한 가정식으로 치뤄졌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프로골퍼지만 일반인에 가까운 성유리 새신랑 안성현을 고려한 것이 아닌가? 하는 점과 절실한 기독교 신자인 성유리 집안 등이 외부에 알려진 호화스러운 결혼식 보다는 비공개로 간소한 결혼식을 선택하게 한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성유리와 안성현의 가장 친한 친구들 조차 두 사람의 결혼식을 최근에 알았을 정도로 극비리에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성유리와 안성현 부부는 가정식 결혼으로 예식비용은 모두 전액 기부했다고 알려졌죠.



성유리는 팬카페에 손글씨로 정성스례 팬들에게 안성현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하는데요.

"조용하게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해서 미안하다"라고 하였습니다.



# 성유리와 안성현 연애 시작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설이 터진 때는 2014년 6월 경, 두사람의 열애 기사가 터지기 전인 6월 초 성유리와 안성현은 홍콩으로 가는 비행기 안에 함께 있는 모습이 일반들의 눈에 띄기 시작했는데요.



그 당시 성유리와 안성현 목격담을 들어보면,

"연인 같이 다정한 모습이었다." 



인형 외모 성유리에 비교해, 처음 보는 얼굴의 남성에 주목~, 추후 그가 성유리의 남자 안성현 골퍼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기사는 온통 성유리 보다 안성현 골퍼에 집중되기도 했습니다.


<성유리 성형전 사진>


성유리와 안성현의 열애 시작 나이는 33세, 이제 4년이 흘렀으니 둘다 결혼 적령기인 37살이 되었네요.



급기야 성유리와 안성현은 열애를 인정하였는데요. 소속사에 의하면, 성유리와 안성현은 6개월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지만 2013년에 지인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따듯한 시선으로 봐주길 당부하기도 했는데요.

벌써 성유리와 안성현의 만남이 4년째로 결혼까지 골인한 걸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 성유리 이상형은?

가수 출신 배우 성유리 이상형은 "포근한 사람" 꼭찝어서 연예인 중에서는 "지진희"를 선택하기도 했는데요. 아마도 안성현의 이미지가 살짝 그러한 듯도 싶네요.


<성유리 이상형 지진희>


성유리는 한때, 지금은 이하늬와 연인관계인 GOD의 윤계상과 사귀기도 했습니다.



모 인터뷰에서 성유리는 연예인을 여러명 사귀었다 하였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한번 사귀면 오래 만나는 편이라 많은 사람은 만난 것은 아니라고 하였죠.



성유리가 연예인들과 만남을 갖다보니, 공개 연예에 대해서는 부정적이었던 같네요. 파파라치에 본인의 상대남이 함께 있는 사진이 찍힌다면 그져 "친한 오빠"라고 해명하겠다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안성현 골퍼 사진>


안성현과의 열애설이 터지고 1년 후, 2015년 4월 힐링캠프에 MC로 출연했던 성유리...

성유리는 당시 절친 정려원의 안성현과의 앞으로 결혼계획을 묻는 질문에... 배우로써 욕심이 있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인정 받을 때 결혼을 하고 싶다"




# 성유리 프로필

가수 겸 배우 성유리 나이 37살(1981년 생)으로 출생지는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 튕빙겐입니다.


<성유리 아버지 목사>


성유리 아버지 성종현 목사가 독일에서 유학 중이었을때 성유리를 낳았습니다.

1998년 원조 아이돌 그룹 핑클로 가수 데뷔

2002년 SBS 드라마 "나쁜 여자들"로 배우로 데뷔하면서 노래보다는 연기자로의 명성을 더 쌓았네요



# 안성현 프로필

안성현과 성유리는 동갑입니다. 나이 37살(1981년 생)

안성현 학력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2005년 KPGA 입회로 골프 데뷔를 하였는데요.


<가구점 목격담, 성유리와 안성현 결혼임박설?>


특히, 안성현은 10대 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2014년 대한골프협회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되는 등 실력이 대단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는 골프 팁을 시청자들에게 알려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골프선수 안성현 집안에 대해선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두 분 행복하게 사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석열 검사 프로필!  (5) 2017.05.19
피우진 중령 보훈처장 프로필  (0) 2017.05.18
박형철 반부패비서관  (0) 2017.05.12
이낙연 아들 탄원서  (0) 2017.05.12
이정도 총무비서관  (1) 2017.05.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