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

by 와이파파 2017. 2. 4.
반응형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


2월 3일 부터 방영되고 있는 신혼일기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보다보니 궁금한 나이, 안재현 구혜선 나이차이는 고작 3살입니다. 요즘 흔하다는 연상연하 커플인 셈인데, 나이차이 3살이면 그리 많다는 생각도 들지 않는데 이제 신혼일기를 시작한 두 사람에 대해서 더 알아봅니다.




<신서유기>의  나영석 PD의 말입니다. 촬영당시 안재현과 구혜선은 엄청 많이 싸웠다고 하는데, 촬영 비하이드로는 저런일이 있었군요.



두사람의 프로필과 성격도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안재현은 1987년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구혜선은 1984년생으로 역시 나이가 32살.. 위에서 언급한데로 나이차이는 3살이고, 드라마 "블러드"를 촬영하면서 친해지기 시작해서 누나와 동생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결혼에 꼴인하게 되죠.



3살이라고 하여도 연상연하라는 나이차 때문에 집안의 반대는 조금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는데요. 같은 아파트 브랜드이면서도 동만 달랐던 안재현 구혜선 커플은 사람들의 눈을 피해, 집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정말 조용조용 결혼한 케이스!



해피투게더에 동반 출연했던 당시, 옆에 앉아 있던 구혜선을 향해 결혼을 염두해 두며 사귀고 있음을 발표~, 눈에서 별이 총총 사랑하는 연인을 바라보는 구혜선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실, 왜 사람들이 이 두사람의 나이차이 관삼을 더 많이 가질까?? 생각해볼때, 안재현의 외모를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모델과 배우 그리고 예능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정말 30살 가까운 나이이면서도 누군가 말했듯 교복 모델을 해도 전혀 손상이 없을 동안의 외모를 가지고 있죠.



그렇다보니, 약 10여년 정도 배우 생활을 한 구혜선이 3살 이상의 나이차가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두 사람은 작년 2016년 5월 21일에 결혼 발표는 했으나 실제로는 식을 치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비용을 모두 소아암에 걸린 환자들을 위해 의미있는 기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이 있을 당일에는 양가쪽의 부모님들만을 보시고 인사를 드렸다고 하네요.



이런 발상은 누구한테서 나왔던 것일까요??? 아마도 구혜선 측이 아니였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신혼일기"에서의 안재현 구혜선의 신혼집도 관심권이죠..~ 촬영만을 위해서 강원도 인제라는 곳의 빨간 지붕 집을 선택해서 찍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예상했던 데로 신서유기로 인연을 맺은 나영석 PD가 안재현을 선택한 것이구요.~



그렇게도 많이 싸운다는 이 두 사람은 생활방식에서도 차이가 많은데요. 여성스런 외모의 구혜선은 힘을 많이 쓰는 일 위주!, 그리고 안재현은 요리를 하는, 정말 정통방식을 완전히 깬 것이죠.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철없는 전지현의 동생역으로 데뷔한 안재현

열애설을 발표한 후, 자신의 공식 팬카페인 "더 프리젠트"에 당시의 열애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시청자 실시간 반응과 신혼일기 시청률~입니다. 2월 3일분에서 5.6%가 나왔습니다.

시청자 반응도 비교적 좋은 편이네요. 대부분 재미있고 예전 신혼때의 달달함이 생각난 다는 글도 많았습니다.


<안재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agbanjh/>


유승민 딸 성형전?

서인영 크라운제이 결국 욕설로 하차

이하늬 윤계상 결혼은?

엄기준 정인영 열애는!

복면가왕 최민수 드라마 출연료는?

한은정 발칙한 동거는!

사임당 빛의 일기 시청률과 시청자 반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