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유승민 딸 성형전?

by 와이파파 2017. 2. 3.
반응형




유승민 딸 성형전?


역시 이쁘고 봐야하나 봅니다.~ 아빠 유승민의 외모를 쏙 빼 닮은 모습으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그의 딸. 썰전 이후 "보수치고 참 괜찮은 사람이다"라는 말들이 있던데, 유승민 딸은 어떤 사람일까요? 성형전은? 학력과 결혼여부도 알아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유승민 딸이 찍인 사진들을 쭉 둘러보면서 음.. 호불호가 갈리는 외모더군요. 위 사진 같은 경우는 정말 소위 걸그룹 외모에 이연희 닮은꼴도 되겠지만, 또 어떤 사진에선 워낙 미인이 많은 대한민국에서 이름 석자 말하기도 곤란할 수도! 네티즌 들은 성형 전후 사진까지 관심을..




#

유승민 딸의 본명은 "유담" 이름도 참 예쁘네요.

올해 나이는 23이라고 합니다. 비교가 되고 있는 유시민 딸은 올해 27살입니다.

학력을 살펴보니, 현재 동국대학교 법과대학 재학 중으로 알려진 서울대는 유시민 딸이 졸업했습니다. 아직 학교에 재학중이고 23살이니, 당연히 결혼은 전인 상태!




바른정당의 대선후보 유승민과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유승민이 후보가 조금 여성적인 얼굴 골격을 갖추고 있고 딸 유담의 눈 코 입까지..쏙 빼다 박았네요. 게다가 곱게 화장을 했으니, 눈도 훨씬 커보이고요..~ 솔직히 성형전의 사진을 궁금해하시는데, 음 쌍꺼플 수술 의혹은 있으나.. 다른 곳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유승민 딸이 대선 후보의 출마선언 출정식 당시 그의 부인과 함께 언론에 노출이 되면서, 얼굴이 알려진 것을 상당히 부담스러워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유의원은 딸로 인해서 "국민장인"이라는 새로운 호칭을 달게 되었습니다.




"자! 장인어른 꼭 당선되십시오!"

"유승민 후보님 여지껏 욕해서 죄송합니다. 장인어른 화이팅!" 등등 딸 때문에 인기가 급 상승했으니, 계속 화제가 될 밖에요..~



하지만 역시 유승민 딸은 논란도 있습니다.



그녀 앞으로 재산이 약 예금과 보험 포함 2억원 정도가 있기 때문이지요 뭐 혹자는 2억원 정도갖고 뭘?이라고 하실수도 있으나, 23살 대학생으로 학생 신분이며 직업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는 여인에게는 굉장히 큰 돈입니다.



앞으로 유담은 법과대학을 다니고 있으니, 법조인이 될까요? 아버지 유승민은 썰전에서 딸이 오히려 취직을 하고 싶어한다고 합니다. 공부도 완전 그녀의 취미는 아닌 듯..



비교되고 있는 유시민의 딸과는 판이하게 다른 성향인 듯 합니다.

그래도 아버지의 욕심으로 앞으로는 선거에 이용하고 싶지 않다고 정확히 소신을 밝힌 유승민 후보...


김영재 부인 박채윤 와이제이콥스 메디칼은?

●이재정 의원 남편과 박근혜 발언

●이정미 헌법재판관 성향과 프로필

●서인영 크라운제이 결국 욕설로 하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