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이효리♥이상순 나이&재력

by 와이파파 2017. 6. 29.
반응형



이효리 이상순 나이&재력은? 


영원한 섹시 디바! 이효리, 이효리와 이상순의 결혼은 과히 충격적이었죠. 이효리와 백년가약을 맺은 이상순의 비쥬얼과 뒷배경의 만족도가 떨어졌기 때문이었을까요? 어쨌든 이효리와 이상순 커플은 2013년 웨딩마치 후 벌써 4년째, 제주도로 내려가 살고 있어요.


<이효리 VS 이상순 결혼사진>


이효리의 결혼식은 무척이나 떠들썩해야할 것 같았지만, 이상순을 만나면서 90년대 느낌을 살리는 아름다운 사진들과 함께 소박함을 느끼게 하는데...




얼마전 이효리와 이상순의 제주도집이 완벽 오픈되었어요. 바로 "효리네 민박" 때문이었는데요. 그동안 베일에 쌓인 것만 같았던 이효리 남편 이상순의 진면목도 볼 수 있는 확실한 기회였죠.

이효리는 이상순을 만나 화려하진 않지만 그동안 연예인으로써 느끼지 못했던 인생의 맛?을 느끼며 살고 있다는 느낌?


<이효리 인스타그램 출처>


사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이효리 남편 이상순을 볼때마다 느껴지는 건, 자신감의 부재? 그도 그럴것이 우리나라 최고의 인기 가수겸 배우 이효리의 남편이 되었고 그로인해 어쩔수 없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야하니 말입니다.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


이효리는 이상순과 결혼이후 방송에서는 모습을 많이 들어내지 않았지만 여전히 인기있는 연예인이고 또 이효리 인스타그램에는 이상순과 제주도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게재하므로써, 이효리 삶을 궁금해하는 팬들을 배려했다고 할까요?



이효리는 화장끼 없는 수수한 얼굴로 남편 이상순과 더불어 유기된 개와 강아지를 키우며 살아가는 모습들은 정말 화려한 삶에 감춰진 진짜 이효리의 모습이 아닌가? 하는 생각들을 하곤 했어요.



# 이효리 VS 이상순


이효리 나이 올해 37살.. 남편인 이상순 나이 올해 42살, 적당한 나이차 이 부부가 살아가는 모습!


어울리지 않는, 허나 지금은 참 잘어울리는 조합이라 생각이 바뀐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 이효리는 예전부터 동물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연예인으로 유명했죠. 이효리가 약 7년 전부터 유기된 동물들을 돕기 위해, 노래를 만드는 등 몸으로 실천했고 그 작업을 이상순과 함께 하게 되면서 이효리와 이상순은 마음이 맞았다고 할까요? 그로 인해 급속도로 가까워진 사이!




이효리는 가수로 데뷔했으니 주변엔 많은 가수들과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을 수 밖에 없는데, 그 중 한사람이 이상순이었던 것! 이효리와 이상순은 주로 야간 데이트를 해서 일반인들의 눈엔 잘 띄지 않는 등 철저하게 사생활이 묻혀있던 상황이었죠.



하지만 이때 아이러니 했던 것은 이효리가 이상순과 스캔들이 난 것이 아니라, 가수 김동률과 열애설이 터졌던 건데요. 남편 김상순, 김동률의 친분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이효리 남편 이상순의 절친으로 유명한 만능엔터테이너 정재형도 자주 이 둘의 데이트에 동석했다고 전해집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취향도 자연히 바뀌게 되겠죠. 이효리 남편 이상순은 솔직히 베일에 가려졌었던 인물이죠. 이상순의 데뷔 연도를 보면 1999년, 벌써 약 18년이란 세월이 흘렀네요. 젊은 시절은 오직 음악을 위해 살았던 사람인데, 기타를 들고 있는 모습이 종종 눈에 들어오는데, 이상순은 "롤러코스터" 밴드에서 기타리스트 포지션을 갖고 있었어요.




그리고 이상순은 본인의 1집앨범인 "내게로와"를 내면서 세상에 나왔는데요. 뛰엄뛰엄 유명 가수들과 협연? 김동률과 이상순의 조합으로 "베란다프로젝트"를 만들기도 했었어요.



# 이상순 재력?

도대체 이남자? 얼마나 돈이 많길래 이효리를 데려갔을까? 무척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으실거에요. 이상순 학력을 보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콘서바토리를 졸업한 유학파입니다.

그런데, 이효리는 방송에서 이상순 어머니, 즉 이효리 시어머니가 여전히 김밥집을 운영한다!라고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상순 집안이 김밥집을 운영해 돈을 많이 번 재벌가의 아들?이란 소문이 돌더군요.


<이상순 어머니와 아버지>


들리는 소문에는 이상순 어린시절은 잘 살았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현재 이효리의 말처럼 이상순 어머니와 아버지가 강남쪽에서 김밥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김밥집의 운영이래봤자 그져 한달 먹고 살만한 정도 아닐까요?



이상순이 효리네 민박에서 제주도 삶 운운하는 장면은 아래에서도 언급하겠지만 형편이 이상순의 재력이라고 할만큼 그리 넉넉한 편이 아닌었나 봅니다.

이상순은 아내 이효리에 비하면 그져 보통 서민의 집이라고 할까요?



개인적인 의견을 보태자면 이상순 아내 이효리가 인기 연예인으로 재산도 남편 이상순에 비하면 상상을 초월할 만큼 많겠지만, 그동안 수없이 만나봤던 재벌가 아들들에게 질려했거나, 혹은 그만큼 순순하다는 증명이 아닐까 싶어요!



<효리네 민박 이효리 제주도집 전경>


한편 이효리는 그동안 베일에 쌓였던 남편 이상순을 끊이없이 방송에 출연시키고자 노력했던 흔적이 보입니다. 일단 이효리와 이상순이 결혼한 다음해 무한도전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 특집 방송에서, 싱어송라이트터 이상순을 적급 섭외 했었다는 후문입니다. 이때 물론 이효리도 함께 였는데요. 이상순은 방송 출연을 거부했고, 처음엔 이효리 혼자라도 출연하라고 했었다가 제주도 집에 홀로 남겨진 자신이 너무 무섭다고 떼?쓰는 바람에 섭외는 무산 되었다네요.



한편 효리네 민박에서는 이상순이 이효리에게 "혼인신고 먼저 하자"고 했던 발언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이효리와 이상순의 프로포즈 과정은 소개된 적이 없어 무척 궁금했던 부분이죠.




바로 이 부분입니다. 이효리가 복잡한 서울을 떠나 제주도까지 내려가서 집을 집고 살게 될 줄은 대중도 상상을 못했는데, 이효리 본인 역시 전혀 몰랐다면서.. "인생은 모르는 거야"라는 말까지 던지요. 그에 반에 이효리 남편 이상순은 원래부터 제주도의 삶을 동경해왔다고 하네요.



이상순은 효리네 보여지는 모습과 달리, 5살의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이효리에게 지극정성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제주도삶은 동경했으나 돈을 벌기 위해서 꿈을 접어야했다고 말하는 부분입니다.




이효리는 자신과 결혼한 이유가 바로 이상순이 제주도삶을 동경했었기 때문이었냐고 물었고, 이상순은 그런게 아니라, 이효리가 쌓고 있는 비행기 마일리지가 탐이 났다며, 너스레를 떠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상순의 이런모습에 왜 그동안 이상순이 방송출연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의문까지 들었는데...

이날 이상순과 이효리의 대화에서는 결혼전에 "혼인신고"를 먼저 하려고 했다는 사실이 들었났죠. 사실 전 이 부분을 보면서, "용감한 자가 미인을 얻는다"라는 문구가 생각나더군요.




이효리 왈 "오늘 밤에 누나랑 와인 한잔 할래?"

이상순 "어우 누나 와인 좋아하세요?", "저 연상스타일 안 좋아해요"라며 맞받아 치는 이상순

효리네 민박에서 이상순의 매력이 팡팡 터지면서 호감도가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한편 "효리네 민박"으로 돌아온 영원한 섹시 디바 이효리 현재는 "소길댁"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리는 연예인! 이효리는 현재 CJ E&M 소속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이효리가 서문여고를 다니던 시절에도 한미모로 꽤 유명했다고 하더군요.




이효리는 그녀의 나이 풋풋했던 스무살, 원조 아이돌 그룹인 "핑클"의 멤버, 리더로 데뷔했어요. 이효리는 그동안 표절 논란에 휩싸이면서 가수로써의 활동을 살짝 접은 상태로 보이는데, 예능인으로는 이효리 같은 인물이 없을 정도로 레젼드 중의 레젼드입니다.



특히, 이효리는 "쟁반노래방" "패밀리가 떴다" 등에서 소탈한 성격을 보여줬는데요. 이때문에 가수로써가 아니라, 예능인으로써 연예대상까지 받기도 했답니다.

이효리 데뷔 계기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었죠. 강남의 모 레스토랑에서 이효리가 알바생으로 일할때 이효리의 모습을 보기위해 찾아오는 손님들이 있을 정도로 벌써 유명인이었다고 하구요.

얼마나 유명했던지, 이효리를 모셔가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가 이효리를 찾아왔는데, 이 사람이 바로 HOT 메니져 였다는 겁니다.




어쨌든 이효리는 이미 외모로 탑이었고, 노래실력은 조금 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긴 하지만 이효리 데뷔초의 눈웃음을 보면, 모든 남성들의 가슴에 불을 지르기도 했어요.

그룹 "핑클"에서 마지막으로 스카웃 된 인물이 바로 이효리입니다.

앞으로도 "효리네 민박"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릴 이효리, 그리고 이효리 남편이 이상순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숙 멜라니아 트럼프부인  (0) 2017.06.30
김상곤 논문표절 자격!!!  (0) 2017.06.29
필독♥보라  (0) 2017.06.28
이유미▼이준서  (0) 2017.06.27
박정현 남자친구♥  (0) 2017.06.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