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필독♥보라

by 와이파파 2017. 6. 28.
반응형



필독 보라 열애!


건전한 청년 이미지, 빅스타 필독과 보라가 사랑에 빠졌네요. 보라 필독 소속사에 의하면 연인관계로 발전한지 이제 1년! 필독도 보라도 다소 조심스러운 단계!  보라도 그렇지만 필독도 지속적인 활동으로 팬들이 많으니, 앞으로 파장은 얼마나 클지..


<보라 필독 나이차>


보라 남자 친구 필독 빅스타에서 리더이자 패퍼로 활동 중인데요. 사진속에서 오른쪽 상단이 보라 남친 필독 모습!

보라 남친 필독이 속한 빅스타 멤버로는 바람, 래환, 성학, 주드 총 다섯명이 있어요.



이중 보라의 남친인 필독은 입을 앙 깨물며 살짝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수로써의 활동과 드라마속 이미지가 참으로 상반되는!! 필독은 천상 연예인이죠.



<보라와 필독>


보라 필독 나이차 3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누나와 열애중인 필독!

보라 나이 28살! 필독 나이 25살

보라 필독은 만남을 이어온지 벌써 1년째라고 하는데요. 그동안 소리 소문없이 관계를 진전시킨데에 먼저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필독 힛더스테이지>


보라와 필독의 이 만남의 시작은 2016년 7월의 엠넷 "힛더스테이지" 였답니다. 당시 보라와 필독이 출연을 했는데, 보라 & 필독 두사람다 춤에는 일가견이 있는 프로들이죠.~

필독 여자친구가 된 보라는이 프로그램에서 패널들에게 만점 표를 받을 정도로 대단한 댄스실력을 선보였어요.



<보라와 필독>


만남의 시작은 역시 공통사인 댄스!, 보라와 필독은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친분을 쌓기 시작했고 이어 사랑까지 연결 되었다네요. 


<필독 인스타그램>


보라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던 필독과의 인증샷 사진들을 보면, 이 프로그램에 함께 했던 댄서들과 프로그램이 끝나서도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면서, 그중 보라와 필독이 연인관계로 발전하지 않았나 추측되네요.



사진속에서 필독은 하얀색 캡을 보라는 검은색 캡을 쓰고 있는데, 무척 신선하네요.



보라 남친 "필독" 이름 참 독특하죠? 필독... 아침부터 핫키워드 검색어 1위에 오른 필독 때문에, 혹시 필독이 책?? 이라고 생각한 분들도 꽤 계실 듯.. (필독 혈액형?)

어찌보면 보라 남친 필독을 "빅스타"라는 그룹보다는 드라마에서 어? 봤다.. 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그만큼 필독이 노래 뿐 아니라 연기자 영역까지 깊게 침투했기 때문이랍니다.



필독은 위에서 언급했듯 확 눈에 들어오는 꽃미남 스타일의 아이돌은 아니에요. 그보다는 지나가다 만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라고 할까요? 그래선지 필독은 자신을 알리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한 것 같은데..




필독 본명을 알아보니! 오광석이랍니다. 필독의 본명 오광석도 무척 친근하고 예쁜이더군요. 광석!!! 필독은 2012년, 지금으로부터 5년 전에 싱글 앨범 "Bigstart" 출시하며 데뷔신고를 했는데요.




필독 데뷔 이전부터 말들이 많았답니다!. 필독은 연예인으로써의 끼가 충분했어요. 이미 각종 댄스 대회에서 화려한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입상을 했었기 때문이랍니다.



보라 남친 필독은 예전 1990년대 배우 심은하가 연상되는 색을 칠하면 그 색에 맞게 변화가 되는 카멜레온 같은 인물이라고 할까요? 필독의 드라마속 이미지와 앨범의 뮤직비디오 속의 이미지는 천차만별!


특히, 보라 남친 필독이 화장과 헤어 등에 신경을 쓰고 연기력까지 복합적으로 완성되면, 정말 필독이 드라마속 그 인물이 맞나? 싶은 생각도 들게 만든다니까요!



보라 남친 필독의 데뷔는 2012년 7월 이었으나, 실제 얼굴을 알렸던 건 "용감한형제의 빅스타쇼"에서 였어요. 필독 키 173cm 로 요즘 젊은이들에 비하면 그리 크지 않은 적당한? 키! 필독은 빅스타쇼에서 용감한 형제와 댄스 베틀을 벌이는 등 매력적인 춤꾼의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위 영상은 보라 남친 필독이 댄스돌임을 인증하고 있어요.~ 필독은 절제되지만 강렬한 느낌의 힙팝 댄스를 선보이고 있는데, 가수, 연기자, 댄서로써!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죠.



한편 필독이 연기자로 활동을 할때는 필독 본명을 사용하거나, "일말의 순정"에서는 오필독으로 역 이름조차 자신의 이름으로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대중의 뇌리에 각인된것은 필독의 "식샤를 합시다!"


<필독 식샤를 합시다 동영상>


필독은 차분하고 물오른 연기로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죠.

또한 필독은 "일말의 순정" 이후 "우리동네 예체능"까지 섭렵하면서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신체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이때문에 필독을 두고 방송계에서는 떠오르는 블루칩이라고 했다네요!




드라마 속에서는 진정한 모범색의 모습을 보여주고 예체능에서는 멋진 남성미를, 

거기에 필독은 그룹 활동을 하면서는 힙합댄스에 섹시한 매력까지 뿜어내면서 팬들의 사랑을 제대로 받고 있었는데!!! 필독이 3살 연상의 보라와 사귀고 있다니 셈도 납니다.!



큰 눈이 매력적인 씨스타의 보라! 필독과 사귀면서 만인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는 여인!!

보라는 자신보다 3살이나 어린 필독과 운동과 댄스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보라 필독은 열애설에 목격자들의 증언도 이어지고 있는 상황! 보라와 필독은 제 19대 대선때  투표 이후 이동하면서 둘이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발각? 되었답니다.

보라와 필독은 손잡는 사이!



필독의 연인 보라 본명은 윤보라!

보라 고향은 경기도인데, 본적은 전라남도 나주시로 되어 있네요.

보라 학력은 명지대 뮤지컬!

보라 오빠는 윤재석


<보라 비키니>


보라는 각종 패션화보를 찍을 만큼 걸그룹 중에서도 단연 섹시컨셉이 딱 어울리죠..~

보라는 코즈모폴리탄 같은 패션지에 볼륨감 넘치는 건강한 이미지로 많은 촬영을 이어가고 있어요.~



<보라 허벅지>


보라의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보면 딱 미국 가수 비욘세가 생각나는 건 저 뿐인가요?

보라역시 필독과 마찬가지로 매인래퍼와 댄서 부분을 많고 있고 현재는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보라가 어렸을 때 발레를 해서 그런지~ 몸이 정말 유연하단 생각이 듭니다.


<보라 한채영>


보라 얼굴도 상당히 매력적이에요. 이미 언급했든 큰 눈에 배우 한채영과 닮은꼴로 종종 소개되기도 했고, 그래선지 한채영이 보라와 함께 인증샷도 찍은 적 있죠.


<보라 글래머>


보라 이미지는 한국적이라기 보단 서구적인 느낌이 강하고, 보라가 데뷔할땐 "명지대 퀸"으로 소개될 만큼 이미 검증받은 미모랄까요?



<유독 엉덩이 춤이 많은 씨스타 보라!>


위에서 언급했듯 보라와 필독의 공통분모는 운동과 댄스.. 또하나의 공통점으로는 아육대!라는 점인데, 특히 보라는 아육대 육상 및 양궁의 레젼드 급으로 불리는 금베달 보유자로 알려져 있어요.~ 이 때문에 보라는 아육대 명예의 전당에까지 이름이 등재되어 있다고 하네요!



필독 여친 보라는 씨스타로 활동을 하다가 해체가 된 이후 소속사를 바꿨죠. 보라 소속사는 후쿠엔터테인먼트로 소속 연예인들로는 이승기와 이서진 등이 속해 있다고 해요.


필독과 마찬가지로 연기자로써 폭을 넓이고 있는 보라는 "닥터 이방인"이라는 드라마로 처음 연기자 데뷔식을 치뤘는데, 앞으로 더 많은 드라마에서 보라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래봅니다.




한편 보라의 차를 남자친구인 필독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1년이나 관계를 유지하면서 보라와 필독이 그 정도로 친한 사이가 됐다는 건데, 앞으로 보라와 필독의 아름다운 사랑을 지켜봐줘야겠네요.


<성숙해보이는 보라 패션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상곤 논문표절 자격!!!  (0) 2017.06.29
이효리♥이상순 나이&재력  (0) 2017.06.29
이유미▼이준서  (0) 2017.06.27
박정현 남자친구♥  (0) 2017.06.26
초아♥이석진대표 임신?  (0) 2017.06.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