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동물

재미있는 못생긴동물 사진모음~~~

by 와이파파 2014. 2. 12.
반응형

 

재미있는 못생긴동물 사진모음

 

 

 

이 세상에는 아주 다양한 동식물들이 살고 있지요. 정밀 이쁜 동물들이 있는가하면

"진짜 이렇게 생긴거야?" 할 정도로 못생기고 이상하게 생긴 동물들이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재미있고 못생긴 동물과 해양동물들 사진을 모아봤어요.

한번 구경해보세요

 

 

 

 

 

정말 이상하게 생긴 물고기죠?

이 물고기는 블로브피쉬라는 물고기인데요. 세상에서 가장 못생긴 물고기로도 뽑혔다고 하네요.

먹을수 있는 물고기는 아니라네요

 

 

 

 

 

 

 

 

참 희한하게 생겼죠? 판고린(Pangolin)이라는 동물인데요.

천갑산과의 포유동물로 동남아시아 전역에 서식하고 있는 개미핥기의 일종으로 긴혀로

곤충을 핥아먹는 동물입니다.

 

 

 

 

 

 

 

 

참 못생긴 원숭이네요. 코가 아주 복스럽죠? ㅎㅎㅎㅎ

 

 

 

 

 

 

 

 

어째 생기다 만 새같네요.

헬멧 꼬뿔새라고 하는것 같은데요.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여튼 톡특한 새인것만은 확실하네요.

 

 

 

 

 

 

 

 

털없는 고양이... 동물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했던 희귀고양이네요.

정식 이름은 스핑크스라고 하네요.

털이이 없고 피부가 쭈글쭈글한것이 특징인데요.

애완용으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가격은 어마 무시한 가격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 동물은 2011년도 세계에서 가장 못생긴 동물 4위에 선정될만큼 그 생김새가 아주 독특한데요.

벌거숭이 두더지라고 합니다.

생긴건 저래도 30년이나 산다네요.

 

 

 

 

 

 

 

 

참 무섭게 생겼네요. 사진의 각도도 "뭘 봐?" 하면서 시비를 거는것 같아요.

박쥐과 같은데, 어떤 동물인지는 찾지 못했네요.

 

 

 

 

 

 

 

 

이런 비주얼은 영화에서 자주 보이죠? 괴수 영화에서... 예전 불가사리란 영화가 생각나네요.

이 동물은 별코두더지라고 하는데요. 땅속에서만 살아서 그런지 눈은 퇴화되어 거의

기능을 상실했다고 하네요. 대신에 주둥이 끝에 붙어 있는 돌기는 25000개의 감각센서가 있어

지진파까지도 감지할수 있다고 하네요.

 

 

 

 

 

 

 

 

뭐 그냥 돼지인데 참 더럽게 생겼네요 ㅎㅎㅎ

이빨이.....

 

 

 

 

 

 

 

 

맥이라는 동물로 코가 뾰족한 돼지 같이 생겼네요.

 

 

 

 

 

 

 

 

 

 

이 동물은 이름이 멀가요? 먼가 불쌍하게 생겼네요....

이 동물의 이름은 더 찾아봐야겠에요.

 

 

 

 

 

 

 

 

원숭이 종류도 참 다양하죠? 이 원숭이는 비가 오면 얼른 피해야겠어요.

코로 빗물이 다 들어갈것 같아요 ㅎㅎㅎ

 

 

 

 

 

 

 

 

 

이 새는 생긴건 요로코롬 생겼지만 콘도르라고 하네요.

연분홍 콘도르라고 하는 대형 독수리라고 하는데요.

부리윗쪽에 사마귀모양의 돌기가 있는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아기하마... 귀여운데 먼가 웬지 그냥.... 어쨌든 귀여워요.

 

 

 

 

 

 

 

 

 

 

백합류의 일종으로 큰조개인데요. 주로 식용으로 쓰인다고 하네요.

맛도 있을라나?

 

 

 

 

 

 

 

멕시코가 원산지인 도롱룡인 악솔로틀이라고 합니다.

멕시코에 서식할땐 변태하지 못하고 가지가 많은 겉아가미를 가지고 그상태 그대로 성숙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상한것은 멕시코가 아닌 다른지역, 그러니까 미국에서 사육을 하면

여느 도롱룡처럼 변태하여 성충이 된다고 하네요.

 

 

 

 

 

 

 

 

 

 

악귀가 있다면 이런모습이지 않을까요? 괜히 무섭네요.

 

 

 

 

 

 

 

 

 

못생긴 동물 콘테스트에 출품된 사진중 하나네요.

연출이 아닌 진짜 이렇게 생겼을까요?

궁금하네.. 진짜라면 정말 못생겼네요. ㅎㅎ

 

 

 

 

 

 

 

 

 

이 동물도 독특하고 못생겼다고 해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어떤 동물일까요?

 

 

 

 

 

 

 

 

 

돼지..... 참 맛있는 돼지고기를 생각하면...

여튼 넌 좀 그렇다 ㅎㅎ

 

 

 

 

 

 

 

 

 

해양 동물 같은데.. 오징어일까요?

뭐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그런데 귀도 있고..

 

 

 

 

 

 

 

 

펭귄일까요? 아님 날아다니는 새일까요?

나중에 찾아보고 알려드릴께요

 

 

 

 

 

 

 

 

 

이 동물은 마타마타거북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머리가 용같아보여요

머리가 납작하고 삼각형의 모양을 가지고 있네요.

이 거북은 다른 거북들처럼 목을 움추려 넣지 않고, 옆으로 구부려서 머리를

숨긴다고 하네요. 여튼 독특하게 생겼네요.

 

 

 

 

 

 

 

 

아구...찜...  참 좋아라 하는데

이 모습을 보니 웬지 먹기 싫어지네요..

 

 

 

 

 

 

 

 

참 표정 잘 짓네요... 약올리는듯한 표정 잘 찍었네요 사진을 ㅎㅎㅎ

 

 

 

 

 

 

 

 

 

이 동물은 뭘까요? 박쥐일까요?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는데, 쫌 무섭게 생겼네요....

 

 

 

어떻게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엔 더 재미있고 특이한 동물들 사진을 가져와볼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