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동물

고양이 사진 모음, 주인을 따라하는 모습들!

by 와이파파 2014. 1. 23.
반응형

 

 

고양이 사진 모음, 주인을 따라하는 모습들!

 

 

 

 

 

고양이 정말 귀엽죠? 고양이를 여러마리 키워봤는데, 

도도한 자태며, 애교도 많고, 장난도 잘치고 여튼 참 사랑스러운 아이들같아요. 

 

아래 사진들은 우여찮게 폼이 맞는것 같은데, 절묘하게 비슷한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여튼 정말 귀여운것 같아요.

 

 

 

 

 

 

고양이들의 저런자세 자주 나오는 자세죠....

쩍벌 양이네요 ㅎㅎㅎ

 

 

 

 

 

 

 

 

잘잔것인가? 잘려는것인가?

사진의 순간포착 즐거운 모습이네요..

 

 

 

 

 

 

 

 

무엇을 말리는것일까요? ㅎㅎ

고양이 표정 귀여워요

이사진은 남자의 표정과 자세가 정말 재미있네요

 

 

 

 

 

 

 

 

 

이야~~~ 폼이 딱 나오네요 ㅎㅎ

 

 

 

 

 

 

 

 

 

남자도 멋있지만 고양이의 콧수염 정말 절묘하네요.

마치 그려놓은듯한 콧수염..

 

 

 

 

 

 

 

 

 

표정 죽인다~~

까불면 주~~거~~

이러는것 같네요 ㅎㅎ

 

 

 

 

 

 

 

 

눈이 부신것일까요?

졸린것일까요?

만사기 귀찮아 보이는 고양이~~

 

 

 

 

 

 

 

 

 

참 사랑스런 모습이네요.

포개진 발이 이들은 정말 사랑하는구나 라고 표현하고 있는것 같아요..

 

 

어떻게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에 더 재밌는 사진 가지고 올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