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동물

황홀함속에 두렵고 무서운 토네이도 사진 모음

by 와이파파 2014. 2. 23.
반응형

황홀함속에 두렵고 무서운 토네이도 사진 모음

 

 

 

여러가지 사진을 보다 토네이도의 사진을 모와봤어요.

보니 정말 멋있기도 하고 황홀함머저 드는데, 정말 저 안에 있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면

정말 무섭고 두렵기도 해요.

 

토네이도는 바다나 넓은 평지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발생을 하지 않습니니다.

넓은 평원이 없기 때문이죠. 미국등 넓은 평원이 있는곳에서 자주 발생하는데요.

최고풍속은 510km이고 초속은 141m라네요.

우리나라에서 토네이도 대신 태풍이라는게 있죠?

 

토네이도는 쉽게 얘기하면 대형 회오리 바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구요.

토네이도는 F0에서 F5까지 여섯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이쪽은 해가 떠 있지만 저쪽은 토네이도의 영향 아래 있네요.

해까지 떠 있지만, 토네이도 안은 초토화 되었겠어요.

 

 

 

 

 

 

 

이렇게 넓은 바다에서도 많이 발생을 하죠.

보통 여러개의 토네이도가 동시 다발적으로 발생한다고 합니다.

 

 

 

 

 

 

 

보통의 토네이도는 이렇게 깔때기 모양을 하고 있으면 중심에 들어오는

모든 물건을 하늘로 날려버리죠.

 

 

 

 

 

 

 

그냥 사진만 보면 멋있게 보이긴 하네요.

 

 

 

 

 

 

 

옅어 보이지만 대형 토네이도인것만은 확실한것 같아요

 

 

 

 

 

 

 

토네이도가 몰고온 먹구름... 그냥 무섭다...

이상한 나라의 폴이 생각나네요..

 

 

 

 

 

 

 

저런 토네이도 나타나면 취재진들이 많이 붙어 취재를 하는데,

토네이도를 쫓아 다니며 취재를 한다네요.

목숨을 걸로 한다네요.

 

 

 

 

 

 

 

땅에 있는 모든것을 빨아들이고 있네요.

토네이도에 의해 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있다고 합니다.

 

 

 

 

 

 

 

그 생명이 다하고 있는 토네이도인가?

 

 

 

 

 

 

저기에서 빠져나온 사람인듯...

 

 

 

 

 

 

 

천둥번개를 동반한 토네이도...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비주얼이네요.

사진만으론 정말 멋있네요.

 

 

 

 

 

 

직접 저기에 있으면 정말 무서울것 같아요.

 

 

 

 

 

 

 

맑은 하늘에 날벼락이네요.

 

 

 

 

 

 

 

주면의 모든 사물들을 하늘로 올려 날려버리네요.

 

 

 

 

 

 

 

받다에서 생겨난 토네이도인데, 위의 구름이 무서우면서도 멋있네요.

 

 

 

 

 

 

 

바다에서 생겨난 토네이도인것 같은데, 바닷물을 다 빨아올리는것 같아 보이네요.

 

 

 

 

 

 

 

저기 차안에 사람이 있을까요?

있다면 바로 후진기어를 넣고 나와야겠네요.

 

 

정말 자연재해는 무서운것 같아요.

우리모두 자연을 잘 가꾸고, 보살펴야 될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