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동물

재미있는 사진들

by 와이파파 2014. 1. 22.
반응형

 

 

 

그냥 아무생각없이 웃으며 볼수 있는 재미있는 사진들이예요.

잠깐이라도 미소지을수 있었음 좋겠네요. 

 

 

 

 

우리 강아지들도 셀카놀이에 푹 빠져 있나봅니다.

아주 즐거운 표정이고 아마도 직접 SNS에 올렸을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ㅎ

 

 

 

 

 

 

 

 

완전 미션임파서블이네요.

자칫 헛발 디디면 바로 익사? ㅎㅎㅎ

 

 

 

 

 

 

 

오~~ 멋진 몸매를 가진 야옹이네요.

나도 저런 몸매를 가져보는게 평생의 꿈인뎅... ㅎㅎㅎ

 

 

 

 

 

 

 

 

싼걸까요? 땀일까요?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

아주 절절해 보이네요...

 

 

 

 

 

 

 

 

뭐가 보이나요?

원숭이? 걍 화난 얼굴? 뭐가 보이든 절묘하네요.

 

 

 

 

 

 

 

 

 

흠.... 이넘이 이쪽으로 들어가는것을 보았는데... 이상하네..

어디에 있는거냐? 걸리기만 해봐!! 아주 그냥....

 

 

 

 

 

 

 

 

 

니가 그랬지? 불어!! 불란말이야!!!

 

 

 

 

 

 

 

 

어디 무서워서 볼일을 보것나~~

꿈에 나올까 무섭넹~~

 

 

ㅎㅎ 몇장 되지 않지만 잠깐이라도 웃었음 좋겠어요.

다음에 더 재미있는 사진 가지고 올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