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전지현 남편 스펙★

by 와이파파 2016. 11. 17.
반응형




전지현 남편 스펙이~


인어로 변신 했던 전지현, "푸른바다의 전설" 시청률도 대단했죠. 결혼한 전지현 남편도 어마어마한 금수저 집안으로 알려지며 큰 화제였는데요. 전지현은 결혼 후 아들을 낳고도 여전히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육아맘들의 시셈을 받고 있어요.


<전지현 웨딩 사진>


배우 전지현 나이 올해 35세, 남편 최준혁과는 2012년 결혼을 했습니다. 이미 사진등을 통해서, 전지현 남편의 훈훈한 외모는 큰 관심이 되었는데요. 전지현 남편 직업은 "미국계 은행원"

스펙도 좋은데다, 외모도 훈훈해서~ 더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전지현!



<전지현 아들>


언론에 공개된 전지현과 전지현 남편 그리고 훌쩍 성장한 전지현 아들의 뒷 모습!!!

가족끼리 모 식당에서 식사 중이었던 사진인데 전지현 남편은 야구모자를 쓰고 있고, 배우 전지현은 붉은색 상의에 머리는 크게 손질하지 않은 상태!!


<청순한 전지현 외모>


실제 전지현의 가족을 본 사람들은 아들의 외모가 상당히 귀여웠다고 증언하고 있고 전지현 남편이 운동으로 단련된 몸매여서 다른 사람들이 쳐다볼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현재 전지현은 첫 아이에 이어 둘째를 임신했고 10주 되었다고 기쁜 소식을 전했는데요.



<전지현 훈남 남편 얼굴>


전지현 남편의 집안과 재력은 연예계에선 이미 많이 알려진 상태라고 하네요.



전지현은 전지현 남편과 2012년도에 결혼을 했습니다. 전지현 남편 이름은 최준혁!!! 잘생긴 외모와 모델 빰치는 큰 키로 대중의 시기심을 유발시키기도 했는데요.



여기에 전지현 남편은 전지현 못지 않게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서 연예인 못지 않는 후광을 가지고 있었고 무엇보다 남편의 직업이 미국 최대 은행으로 분류되는 "뱅크오브아프리카"에 몸담고 있는 금융권의 엘리트라는 점입니다.





전지현 키가 173cm로 패션 모델 못지 않는데, 전지현 남편의 키는 약 180cm는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전지현 남편의 어머니, 즉 전지현 시어머니 되는 사람은 유명 패션디자이너 "이정우" 이고 전지현 시할머니 되는 사람은 그 유명한 한복 디자이너 이영희 입니다.




즉 사진에서 왼쪽이 전지현 시할머니, 오른쪽이 전지현 시어머니, 즉 전지현 남편의 엄마!!

사진만 봐도, 이 집안의 분위기가 풍겨오네요.




<전지현 출연작들>


전지현의 그동안 출연작들을 살펴보면, 그녀의 가장 히트작은 바로 "엽기적인 그녀"와 김수현과 함께 찍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아닌가 싶은데요.



이젠 전지현을 두고 한국 배우가 아닌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배우 중의 한 사람, 특히나 중국내에서는 전지현의 인기는 어마어마한데요.


전지현 남편의 형! 즉 전지현 시아주머님의 이력이 독특합니다.



전지현 남편의 형은 오래전 그룹 "엑스라지"의 멤버 중의 한 사람이었는데, 연예계 생활을 청산한 후 현재는 싱가포르에서도 재계 1위 그룹인 H 그룹의 딸과 결혼했는데, 이 그룹의 딸이 바로 외동딸이니 재벌가의 사위로써 아주아주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대단하죠?




전지현 남편의 집안이 훌륭하다 못해, 엄청나서 상상조차 할 수 없네요.

전지현 시어머니와 시할머니는 한국에서 너무나 유명한 분들이고, 전지현 남편의 형도 그렇고,

물론 전지현도 전세계적인 유명인사이니.. 세계적인 집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한편 요즘 "미운새"로 빛청산 얘기 등 화제가 되고 있는 연예기획자 이상민, 이상민이 바로 전지현 남편 형이 몸담고 있었든 그룹 "엑스라지"를 직접 프로듀싱 하였다고 합니다.

MC해머와 친분을 과시한 과정도 소개가 되었었죠. 허나 엑스라지는 망한 그룹이 되고 마는데요.






전지현이 남편을 선택할때, 첫눈에 남편의 잘생긴 외모가 큰 몫을 했다고 했습니다.

배우 전지현 본명은 왕지현으로 화교 출신 연예인 중의 하나인데요. 평소에 운동을 생활화하면서 아름다운 몸매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은 명단공개 프로그램을 통해서 알려졌지요.


<전지현 고등학교 졸업 사진>



전지현은 1977년 하이틴 잡지인 "에꼴"의 표지모델로 등장하면서 본격적으로 연예계로 부터 러브콜을 받기 시작했어요. 전지현이 등장한 잡지사진을 본 연예기획자 "싸이더스HQ"에서도 대표인 정훈탁이 곧바로 전지현을 영입했다고 하네요.





성형한 연예인이 많은 연예계에 순수미인으로 기억되는 배우 전지현,

예전 얼굴이나 요즘얼굴이나 크게 달라져 보이진 않네요.



개인적으로 전지현 몸매는 상당히 말라보입니다. 173이나 되는 키에 저정도면, 정말 엄청난 자기관리가 필요했을텐데요. 전지현의 트레이트마크인 생머리는 참 잘 어울리는 듯 싶어요.




누굴까? 바로 전지현입니다. 평소에는 이런 모습으로 외출한다고 하네요. 늘 드레스를 입고 화장한 모습을 보이던 전지현, 평소엔 이런 모습이라니.. 못 알아볼 수가 없을 듯 하네요.

이민호 수지, 비하인드 스토리★

●수애 나이 승무원 드라마에 도전(우리집에 사는 남자) 역시 드레수애

●공효진 성형 전후 사진 변천사와 몸매는?

●가수 거미 성형 진짜일까? 과거 사진을 보면..

●할로윈데이 연예인들의 코스튬은 이런 모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