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정담이♥

by 와이파파 2017. 8. 21.
반응형



정담이 "효리네 민박 출연"

정담이..  무척 생소하지만 기억에 남는 이름, 정담이가 뜨거운 예능 "효리네 민박에" 손님으로 출연했죠. 정담이가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게된 이유는 뭘까요?



* 정담이 누구?

정담이 나이는 올해 25살로, 정담이 인스타 타이틀에도 "낭비할 시간 없어. 슴다섯이니까 룰루"라고 나이를 간접적으로 시사하고 있는 중.



<정담이 "효리네 민박"을 위해서 머리는 다시 염색을 한 듯 하네요.>


정담이는 가수 아이유와는 동갑이라 "효리네 민박"에선 금방 친해지는 모습을 보였죠. 현재 정담이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20. 6만명이 넘은 상태인데, 이전 정담이 팔로워는 약 1천명이었으니 약 20배이상 팔로워가 상승한 셈이네요. "효리네 민박"의 힘 대단하네요.^^.



<정담이와 이윤지? 무슨관계.. >


게다가 정담이 이름은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연예인보다 핫한 일반인으로 등극한 상태입니다.



정담이 정말 큰 눈에 시원스런 마그크를 지녔어요. 정담이가 연예인 필?은 아니지만 일반인으로썬 그래도 상당히 눈에 띄는 얼굴임에는 틀림없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정담이 직업은 현재 쇼핑몰 등에서 피딩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담이 일반인임에도 불구 크게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정담이가 "효리네 민박"에서 자신의 청각 장애 사실을 고백했기 때문입니다.



정담이 비록 청각 장애인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밝고 긍정적인 태도를 보여주며, 눈물찔끔 흘릴 정도로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해 냈는데요.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 차에 올라탄 정담이,

이효리는 정담이에게 청각 장애인이 된 사연을 질문하게 되죠.



정담이가 먼저 한쪽 귀의 청력을 잃게 된 것은 바로 정담이가 중학교 시절.. 먼저 찾아왔던 것이 바로 두통!!!, 일단 정담이는 중학교 때 한쪽 귀가 안들리게 된 이후 고등학교 때를 지나 스무살 초반에, 이때문에 수술을 했지만 결국 얼마 되지 않아 정담이는 한쪽 귀의 청력마져 상실하게 됩니다.




당시, 정담이에게 수술을 집도한 의사 선생님은 청력의 회복을 약속했지만 결국 오개월이 지나도 청력은 돌아오지 않았다고 털어놨어요. 이때문에 우울증까지 겪었다는 정담이..



정담이는 청력을 모두 읽어 장애인이 되어 좋은 점은 "듣기 싫은 말을 듣지 않아도 된 다는 점"이지만, 반대로 단점은 "듣기 싫은 말은 못 들어서 아쉽다"라고 하였어요.




정담이의 고백을 듣고 있던 민박 주인 이효리..

이효리는 정담이에게 그래도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사랑해~라는 말까지는 들어야한다는 농담을 했어요.



이런 정담이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안타까움을 전했는데요. 정담이 인스타 피드백들을 보면, "너무 예쁜 모습에 반했어요." "방송나오신거봤어요.~ 이쁘시고 항상 긍정적인 모습에 심쿵당했습니다. 저랑 동갑이셔서 더 관심이 가나봐요." "어제 방송봤는데  긍정마인드 짱이요! 너무 보기 좋았어요~^^" 등등의, 정담이가 방송에서 보여준 모습에 반했다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바닷가에 앉은 정담이와 이효리.. 이효리는 정담이에게 파도 소리를 기억하냐고 질문하는데요.

정담이는 "마음으로 받아들이면 되지 않겠느냐며, 청력을 통해 들을 수 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걸 느낄 수 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정담이와 이효리의 위 대화가 "감동의 1분"이라고 불리고 있네요.




정담이 "효리네 민박" 출연 소감을 인스타그램에 전했는데요. "감사합니다. 효리네민박조하 유미도 조하"라고 하였어요.



정담이 몸매,~ 언듰봐도 상당히 마르지만 늘씬한 몸매 정담이..~ 위에서도 언급한 것 처럼 정담이는 현재, 피딩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요.



한편 정담이 인스타그램 주소는 "wjdekadl3" 참고하세요~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명숙 출소 사건정리!!!  (0) 2017.08.23
양승조 국회의원!!  (0) 2017.08.22
류준열♥혜리!!!  (0) 2017.08.16
유덕화♥주리첸 유가흔  (0) 2017.08.14
이건희 IOC 사퇴 사망설?  (0) 2017.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