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류준열♥혜리!!!

by 와이파파 2017. 8. 16.
반응형


류준열 혜리 열애"디스패치"

류준열과 혜리 열애 소식입니다. 류준열 혜리는 드라마 "응팔 1988"에서 연기호흡을 이뤘던 사이, 류준열 그리고 혜리를 파파라치했던 디스패치 데이트 장면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응팔 한장면 "혜리와 류준열 버스신">


* 류준열과 혜리 데이트 목격

류준열과 혜리 데이트 장소는 "송파구 잠실동 석촌호수", 지난 3월이라고 하는데 이토록 추웠나?? 싶을 정도록 꽁꽁 싸맨 두사람 류준열과 혜리... 여기에 언뜻 보기에 혜리는 검으색 마스크가지 하고 있는 걸보니.. 진정 류준열이나 혜리나 주변 사람들의 이목을 크게 의식한 듯..




파파라치 신문 "디스패치"에 의하면,

당시 류준열과 혜리는 벤치에 앉아 대화를 하면서 크게 리액션하며 웃었다는 건데, 참 디스패치도 대단한게 저렇게 꽁꽁싸맨 두사람이 류준열 그리고 혜리 커플인 건 어찌 알았던 건지..



사진으로 보기엔 혜리 인지 조차 모르겠고, 류준열은 그져 검은색 파카 모자 뒷모습만 보이니.. 어쨌든 디스패치 측은 눈이 류준열이 맞다고 하였네요.




이번엔 서로 다른 위치에서 촬영된 류준열, 그리고 혜리

역시 이번에도 류준열 여친 혜리는 남들 눈을 정말 크게 의식한 듯 검은색 마스크를 눈 바로 아래까지 착용한 모습이었는데요. 반바지 차림의 혜리는 당시 영화 "물괴" 촬영으로 상당히 바빴다고 하며,



혜리 연인 류준열은 또 다른 영화 "돈"에 출연하고 있어 데이트를 즐길 틈이 없었다고 하는데도!!!

류준열과 혜리는 그 와중에도 시간을 냈고 만나기 시작했고 디스패치에 포착됐네요.


<류준열과 혜리 디스패치>


이날 류준열과 혜리 데이트 장소는 "옥수동 모 APT" 역시나 류준열도 혜리도 주변 경계를 심하게 했다는데 남친 류준열 보다는 여친 혜리가 목적지인 "옥수동 아파트"를 향해 움직였답니다.

이 아파트는 류준열이 살고 있는 아파트!



혜리는 직접 차를 운전했고 먼저 목적지인 류준열이 살고 있는 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는 상가쪽에 차를 주차했는데, 아무래도 너무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면 열애설에 쉽게 노출되었겠죠.


<벤치에 앉아있는 류준열과 혜리>


디스패치에 의하면, 혜리가 류준열을 만나는데 좀더 적극적이었다는 겁니다. 사실 해외에서 한국으로 들어오게 되면 상당히 피곤할텐데, 돌아오자마자 혜리가 류준열이 살고 있는 아파트에 모습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류준열 여친 혜리 의상을 보면 허벅지 윗길이인 짧은 줄무늬 원피스를 입고 손에는 빨간색 쇼핑백을 들고 있는 모습.. 얼굴을 가린다하여도 뭔가 의심스런 분위기!

이날 혜리는 남친 류준열이 살고 있는 아파트에 택시를 타고 도착했는데 택시라 그런지 아파트 안쪽으로 와서 내렸다고 합니다.




류준열 나이 올해 30살,

혜리 나이 올해 23살

혜리 류준열 나이차이 무려 7살.. 20대 초반과 30대라니.. 생각보다 류준열이 동안이군요.



류준열 여친 혜리는 아직 앞날이 창창하니, 결혼까지 염두해 둔 사이라기 보다는 그져 서로의 매력에 이끌러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류준열과 혜리는 어떻게 만났을까?

류준열과 혜리는 2015년 히트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류준열과 혜리는 아무래도 드라마 관계자 및 박보검을 비롯한 출연배우들과 만남을 지속했을테고, 그러던 중 혜리도 류준열도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실제, 류준열 혜리가 급속도로 좋은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게 2016년 부터라고 합니다.




장소 "석촌호수"에서 혜리와 류준열이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빼도박도 못할 상황인듯.. 혜리와 류준열 밖에는 없는 것 같은 추운 3월 석촌호수에서 깔깔거리며 리액션하는 혜리와 검은마스크 외에 눈만 보이는 혜리만 쳐다보는 류준열의 모습이 사랑에 확실히 빠진 연인의 모습이네요.



혜리 소속사 및 류준열 소속사 공식 입장은 어떨지 진정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참 두사람의 열애가 아름다워 보이는데, 혜리도 팬이 많고 류준열도 팬이 많아, 각각의 팬들은 어떻게 반응할지도 무척 궁금한데요.


<혜리 키스신>


류준열과 혜리의 디스패치에 의한 열애 데이트 현장 공개로 인해, 두 사람이 출연했던 드라마 "응답하라 1988"가 다시 주목 받고 있는데요.



"응팔 1988"에서는 류준열과 혜리는 서로 이룰 수 없는 사랑을 그렸죠. 혜리는 성덕선 역할을, 류준열은 김정환 역할을 맡으며 추억돋는 고교시절의 영상을 선사했었는데요.



<박보검 혜리>


드라마 속에서 류준열이 사랑하는 혜리를 챙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특히, 류준열이 버스안에서 여친 혜리를 보호하기 위해 류준열이 뒷 사람들을 밀어내는 모습은 움짤로 제작될 정도로 인기가 있는 명장면이었어요.



혜리가 엄마 이일화에게 혼날때는 류준열 뒤에 숨어있던 장면, 이 장면에서는 류준열이 당황하면서도 순수한 표정을 연기해서 역시 많은 호응을 받았죠.

혜리는 살짝 무뚝뚝한 듯한 성격의 류준열을 향해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았고, 참으로 신선했던 두사람이었는데,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네요.




이랬던 류준열과 혜리는 현재 열애중입니다. 잠시 류준열과 혜리 두사람의 프로필 살펴봅니다.


* 걸스데이 혜리

류준열 여친 그룹 걸스테이 멤버 혜리는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중입니다. 청순한 외모로 남성팬들의 무한한 사람을 듬뿍 받고 있는 혜리, 류준열과 사랑에 빠졌는데요.



류준열 여친 혜리가 연예계에 데뷔한 계기는 "가락중학교" 재학 때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드림티" 관계자들의 눈에 띄어 길거리 캐스팅 되면서 이뤄졌는데요.

이를 계기로 혜리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거쳐 현재 건국대 영화애니메이션학과 학생입니다.




유준열 여친 혜리는 2010년 그룹 "걸스데이" 새 멤버가 되면서 가수뢰 데뷔했는데요. 2012년 SBS 주말드라마인 "맛있는 인생" 출연을 계기로 완전히 연기자로 변신, 남친 류준열을 만나게 된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여자 주인공 역으로 캐스팅되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인 후 각종 광고와 드라마에 지속적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류준열

혜리 남친 류준열은 뛰어난 훈남 외모는 아니지만 보면 볼수록 정이 가는 한국적인 이미지를 가진 배우입니다. 혜리 남친 류준열 나이는 올해 30살로, 류준열의 원래 꿈은 아마도 교육자가 아니었나 싶어요.

류준열은 대학을 가기위해 영덕고등학교 3학년 시절, 목표가 "교육대학과 사법대학"이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혜리 남친 류준열의 이 꿈과 상반되게, 영화 광팬이었습니다. 류준열은 하루에 영화를 무려 3~4개를 볼 정도였다고 하는데, 공부보다는 연기자가 되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에 결국 류준열은 대학 재수 후 수원대학교 영극영화과에 들어가게 됩니다.



류준열은

역시 여자친구 혜리와 인연을 맺게 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이 최고 히트를 하면서 확실히 탑 배우로 자리매김을 한 케이스입니다.



<박보검 혜리>


현재 혜리 남친 류준열은 그를 사랑하는 팬도 무척 많이 팬미팅을 할 정도 이며, 2017년 1월에 개봉한 영화 "더 킹"에서는 꽃미남 배우 조인성, 정우성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최두일 역을 제대로 연기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류준열 인스타그램>


한편 류준열은 인스타그램에서 혜리와 함께 찍었던 사진을 게재했었는데요. 태그에는 "사랑하는 덕선이"라고 써있었던 겁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번 혜리와 류준열의 열애와 관련 저때부터 시작되었나보다 생각하는 듯 한데, 저 역시도 마찬가지네요.


곧이어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혜리와의 데이트 사진으로 열애설이 붉어진 후, 바로 류준열과 혜리가 현재 연인관계라고 인정을 하였네요. 역시 따듯한 시선으로 봐달라주는 주문과 함께!!


박보검과 류준열 그리고 혜리 세사람이 "응팔 1988"에서 삼각관계로 대결 구도를 펼쳤는데, 진정 현실에서는 박보검 말고 류준열이 혜리를 차지하게 되었네요. 드라마에서는 류준열이 아닌 박보검과 혜리가 이뤄진 사랑이었는데 말이죠.

류준열과 혜리... 앞으로 예쁜 사랑 하시길!!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승조 국회의원!!  (0) 2017.08.22
정담이♥  (0) 2017.08.21
유덕화♥주리첸 유가흔  (0) 2017.08.14
이건희 IOC 사퇴 사망설?  (0) 2017.08.12
미나♥류필립 나이 & 엄마  (0) 2017.0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