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한재석 박솔미

by 와이파파 2017. 3. 30.
반응형



한재석과 박솔미


연예계의 대표적인 잉꼬부부, 배우 한재석이 오랜만에 예능프로 "런닝맨"에 출연할 예정인데요. 아내이자 배우인 박솔미 사이에 낳은 딸과, 한재석의 아버지와 집안이 화제입니다.



#한재석과 박솔미 결혼

한재석과 박솔미는 2010년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 함께 출연하면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으나, 한재석과 박솔미는 이후 한번의 헤어짐 후 재결합을 통해, 사랑이 더욱 굳견해 졌으며 3년 동안 열열히 공개 연애 후, 드뎌 2013년 4월 21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한재석 나이 45세(1973년 8월 12일 생)

아내 박솔미 나이 41살(1978년 1월 3일 생)

한재석 박솔미 나이차 4살,



특히, 박솔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쁘게 성장하고 있는 한재석을 똑같이 닮은 두딸의 사진을 공개해서 종종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박솔미와 한재석 재산 & 아버지와 집안

박솔미와 결혼한 한재석은 결혼전 부터 연예계 대표 로열 패밀리 멤버로 주목 받았는데요.

한재석 아버지는 전 기아자동차 부회장이었던 "한승준"입니다. 한재석 아버지의 학력은 서울대학교 법대를 졸업한 후 1966년도에 기아자동차에 입사했고, 1933년도에 기아자동차 대표이사로서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재석 학력을 볼까요? 서울 휘문고등학교를 졸업했고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연예인 로열 패밀리 멤버임에도 불구하고 한재석은 연예인의 꿈을 버리지 못했고  1994년 MBC 드라마 "마지막 연인"으로 데뷔했습니다.

<적지않은 한재석 출연작품>


한재석은 두번째 출연작품이자 첫 주연 작품이었던 1995년도 "째즈"를 통해, 스타로 도약했으나, 드라마가 아닌 영화 "맥주가 애인보다 좋은 일곱가지 이유"에 출연했고 연기력 비평, 흥행 부족 등으로 주연에서 조연으로 하락하며, 인기도 떨어지게 되죠.~


<한재석과 박솔미 두딸 얼굴>



#한재석 병역비리

2004년도는 아마도 한재석에게 최대의 고비였던 해일듯. 병역 비리 사건에 연루됩니다. 연예인들과 스포츠 선수들이 입대를 피하기 위해 소변을 조작했던 사건이었는데 한재석도 똑같은 수법으로 병역 면제 판정을 받게 됩니다. 이후, 촬영을 시작하고 있었던 드라마 "해신"에서 한재석은 자신이 맡았던 염장 역을 송일국에게 줄 수 밖에 없었고 곧바로 공익근무요원으로서 복무를 마치게 됩니다.


연기력 논란에 병역비리까지~ 데뷔 이후 한재석에겐 악재의 연속!



한재석은  2014년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를 끝으로 3년동안 작품활동을 하지 않고 있고, 영화 "원스텝"에서 천재작곡가 지일 역을 맡아서 열연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재석의 런닝맨 출연은 영화 홍보와 관련이 있는 듯 싶네요.

아내 박솔미는 작년 인기리에 방영 된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출연 이후 두딸과 휴식 시간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부인 박솔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재석 최근 사진, 개봉을 앞둔 영화 원스텝 촬영 중에서 기타 연주를 하는 모습을 담았는데요. 한재석은 이 영화속에서 천재작고가 지일 역을 맡아 열연했다고 합니다.


<한재석과 박솔미의 첫째딸, 아빠를 많이 닮은 듯>


<출처, 박솔미 인스타그램>


한편, 한재석 아내 박솔미는 키 170cm에  "정글탐험대"에 출연당시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무엇보다 박솔미의 트레이드 마크는 큰 눈과 웃을때 매력적인 보조개가 아닌가 싶네요.

박솔미 본명은 원래 박혜정인데 박솔미로 개명한 것이라고 하네요.

박솔미의 고향은 전라북도 익산시(1978년 1월 3일 생입니다.)



박솔미는 드라마 연기자가 아닌 뮤지컬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1년 후인 1998년 mbc 방송국에서 공채 탤런트로 합격 후 데뷔했어요. 


<박솔미 화보 중>


#박솔미 학력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 후 상명대학교 예술대학 영화학과 학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예술학 석사 졸업


늘씬한 키에 예쁜 몸매에 취미가 독특한 그녀,~ 박솔미의 특미는 전자오락과 만화책 읽기, 수영과 피아도 등이라고 합니다.



지난해 드라마 "동네변화사 조들호"에 출연했었는데 둘째 딸을 출산하고도 늘씬한 몸매는 그대로 유지하고 얼굴을 성형을 한듯, 더 예뻐진 모습으로 나타나 깜짝 놀라게 했었죠.

개인적으로 박솔미는 2002년도 배용준, 최지우 주연의 드라마 "겨울연가"의 오채린 역을 잊을 수 없을 듯 하네요.






지금은 한재석과 결혼해서 알콩달콩 잘살고 있으나 한때는 박솔미 전남친으로 지성이 지목된 적이 있었죠. 박솔미와 지성은 드라마 올인에 함께 출연했었고 압구정동 가라오케에서 데이트 장면이 목격되며 열애설이 흘러나왔지만 둘다 부인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변우민과는 진짜 사귀었던 사이! 그리고 한재석과 정혜영은 과거 박솔미와 연인이기 전에 무려 7년동안 연인사이였답니다. 한재석이 한때 집안에 어려움을 겪을 당시 곁에서 정신적인 위로를 해줬던 정혜영, 그러나 헤어진 이유는 성격차이와 바쁜 스케줄 때문이었다고..




<울고 있는 박솔미의 딸 사진>





두 아이의 엄마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아직도 아름다운 미모 박솔미와 곧 영화로 만나게 될 한재석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신애 사기 강용석  (0) 2017.04.03
박근혜 머그샷 뜻  (0) 2017.03.31
박지만 부인 서향희 변호사  (0) 2017.03.30
스윙스 최진실 딸 최준희  (0) 2017.03.29
귓속말 시청률 인물관계도  (0) 2017.03.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