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김지용♥김성경!!

by 와이파파 2017. 8. 24.
반응형



김지용 김성경 열애설~


김지용 그는 누구? 쌍용그룹 장남으로 알려진 김지용과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성경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모 언론은, 김지용과 김성경 커플이 연인관계, 즉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 김지용 누구?

김지용은 현재 포털 핫키워드 1위 자리에 김성경은 10권 안에 자리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는데요. 김지용은 알려진데로 "쌍용그룹" 회장 장남입니다.(쌍용 김지용 or 쌍용그룹 김지용) 풍채가 있어 보이는 외모에 연인 김성경과 사진까지 공개되었는데요.



무엇보다, 김성령 동생 김성경 보다, 초혼이 아닌 재혼 상태가 김지용이라는 재벌가 아들이라는 점 때문에, 더 화제가 되는 느낌이네요.



김지용 나이 올해 44살, 연인 김성경 나이 45살 역시 연상연하 커플이 되네요.

모 언론의 단독 보도로 김지용과 김성경의 열애설이 공개 되자, 드디어 방송인 김성경이 짝을 찾았다며, 들썩이고 있는 모습인데요. 김지용도 김성경도 자녀가 있는 재혼인 만큼 미래를 위해 결혼은 생각하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계획을 갖고 있지는 않다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김지용 연인 김성경 측은 기사를 봤다면서 특별히 따로이 언급할 내용이 없다라고 하면서 김지용과 현재 만남을 갖고 있음을 부인하지 않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김성경 열애상대로 지목된 김지용 현 태아산업 부사장은, 쌍용그룹의 전 회장이었던 김석원의 장남으로 태어났습니다. 김지용 학력은 "고려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고 용평리조트 상무 자리를 거쳤는데요.




김지용은 태아산업 부사장이면서도 태아산업의 주식 34%를 가지고 있는 최대주주로 등극한 상태입니다. 조금은 낯선 이름, 김지용의 "태아산업"은 고속도로에서 유명 휴게소들을 직접 운영 관리하는 기업입니다. 현재 태아산업 휴게소는 충북 음성과 여주 하행선 등에서 발견할 수 있구요.




김지용은 이밖에도 현재 국민학원(국민대를 운영하는 학교법인)의 이사장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으면서, "대한스키지도자연맹"과 "성곡연론문화재단"에서 이사직을 맡고 있는 등 다방면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김지용과 김성경 공통점은 바로 초혼이 아니라는 점, 즉 결혼을 한다면 재혼이 되는 셈인데요. 여기에 김지용도 김성경도 각각 아들2명, 아들1명을 두고 있어 만남이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겠지요.



* 김지용 정유희 이혼


김지용 결혼은 역시.. 재벌가와 재벌가의 결혼이었습니다.

김지용의 첫 결혼상대는 1999년 정유희 였는데요. 김지용 전 부인 정유희는 고 정주영 현대그룹의 명예회장의 손녀이면서도 고 정몽필 인천제철의 사장의 둘째 딸입니다.




그런데, 김지용과 정유희는 정략결혼을 넘어서 어린시절 유치원 그리고 같은 초등학교를 다닌 동창이었는데요. 김지용과 정유희는 약 3년 정도 연인관계를 유지하다 1999년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현재, 두 사람 사이에 아들 2명이 있습니다.



한편 김성경 연인 김지용 어머니는 성곡미술 관장직을 맡고 있는 박문순입니다.


* 김성경 올해 나이 45살... 아직 김성경이 미혼이라고 알고 있는 분들도 꽤 많을 들.. 그러나 김지용과 마찬가지로 이혼을 한 과거가 있는데요.




김지용 연인 김성경은 1993년 SBS 아나운서로 데뷔했습니다. 언니 김성령과는 조금 더 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김성령이 미스코리아 출신인 만큼 김성령 또한 키가 174cm가 됩니다.



현재 김지용 연인 김성경은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청담동스캔들"과 같은 드라마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는가 하면, 요 근래에는 "tv 조선의 강적들"에 출연하면서 기존 아나운서 이미지와는 달리, 주장이 강한 모습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김지용 연인 김성경은 1997년 KBS 기자였던 최연택과 결혼을 했었습니다.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두 사람은 결혼 생활 5년만인 2002년 합의이혼을 했는데요.


<김성경 전남편 최연택 사진>


안타깝게도 김성경과 이혼 후 전 남편 최연택은 1년만에 췌장암 진단을 받고 사망했습니다.

현재, 김성경과 전 남편 고 최연택 사이에는 아들 1명이 있는 상태입니다.




김지용과 김성경 열애설이 터지면서 과거 김성경이 모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했던 솔직한 발언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 김성경 "1대 100" 출연 당시, 연인 김지용 발언은?

김성경은 열애 상대인 김지용이라는 이름을 직접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으나, 시사를 했죠.




김지용이 김성경이 진행하고 있었던 시사토크쇼를 시청한 후 개인적으로 연락을 취했다는 건데요. 김성경은 이혼 후 다시 연애를 할 생각은 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유는 남자들이 자신을 센 이미지로 본다는 것!! 즉 앞으로 자신을 좋아하기 쉽지 않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이런 김성경에게 연락을 취했던 것이 김지용이란 겁니다.




* 김성경 "화신, 마음을 지배하는 자" 출연 당시, 김지용 발언은?

그러고 보니, 김성경 참 솔직했네요. 당시 김성경은 김지용을 언급하며 3살 연하 남자친구가 있다면서,, 재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했었는데요. 다만, 김성경과 전 남편 사이에 아들이 있는 만큼 아들이 아직은 엄마의 재혼을 받아들이기는 쉽지 않을것 같다고 말했죠.



김성경과 김지용 두 사람은 어떨까?

김성경은 배우자를 고려할때, 상대남과 과연 한 침대를 쓸 수 있는지를 먼저 생각해본다며, 다소 낯뜨겁긴 하지만 솔직한 발언을 했었는데요. 그러면서 당시에는.. 3살 연하 남자친구가 초혼이 된다고 했던 걸 보면, 이때에는 상대남이 김지용이 아니였나 봅니다.




한편, 김성경은 "결혼에 대해 혼자 하는 게 아니니 돈도 필요하다"라고 했는데요. 재혼 상대로 만남을 갖고 있는 김지용 재력과 재산은 그가 가진 타이틀만으로 가늠할 수 있으니, 부럽네요.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남 여교사 초등학교학생!!!  (0) 2017.08.29
조동진 별세!!!  (0) 2017.08.28
한명숙 출소 사건정리!!!  (0) 2017.08.23
양승조 국회의원!!  (0) 2017.08.22
정담이♥  (0) 2017.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