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이재정 의원 남편과 박근혜 발언

by 와이파파 2017. 2. 2.
반응형




이재정 의원 남편과 박근혜 발언

오랜만에 뻥 뚫리게 돌직구를 날렸네요..~ 바로, 어제 이었던 표창원 의원, 그리고 새누리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발언입니다. 이재정 의원은 자신의 SNS인 페이스북에 아래와 같은 글을 남겼습니다. 단순히 변호사라고 추측되는 남편은 어떤 사람일까요?



"오늘 본 회의장 입구에 늘어선 새누리당의원들"로 시장하는 글인데요.

본회의장 입구에 지난 박근혜 대통령의 "더러운잠" 그림에 표창원 의원을 향해 "여성 인격 살인, 표창원은 즉각 사퇴하라!"라는 피켓을 들고 정말 오랜만에 한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허허...



2017/01/24 - [영화Tv연예인] - 표창원 그림 더러운잠

↑↑↑관련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지나가다, 이를 본 이재정 의원은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말합니다.


"일단 박근혜 대통령부터 사퇴하시지요." 이 발언에 대해서 언론도, 네티즌도 정말 사이다 발언이었다며 오랜만에 시원하다는 거지요.




이로인해 이재정 의원은 올 한해 먹을 욕을 새누리당 의원들로 부터 다 먹었다고.. 하지만 웃는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여우시네요.



한편 이재정 의원과 달리, 이런 광경을 보고 살짝 미소를 지으며 지나가던 표창원 의원의 모습이 기자들에 의해 포착되었는데요.~ 한때, 박근혜 누드화 "더러원 잠" 때문에 정말 사퇴해야되는건가?라는 의구심도 있었으나, 지혜롭게 잘 넘어가시고 계신 표창원 의원입니다.




한편 더블어 민주당 원내 대변인인 이재정 의원의 박근혜 사퇴 발언과 관련해서, 그녀의 SNS인 페이스북엔 "당신을 천연사이다로 인정합니다."라며 네티즌 들의 응원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재정 의원의 페북 마지막 글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새누리당 의원들께 진정으로 고언하고 싶다. 박 대통령께 충심으로 사퇴를 청하라.. 그것이 새누리당이 국민께 속죄하는 첫걸음이다"



<이재정 의원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lovelylawyerjj>


한편 이재정 의원의 남편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공식적으로 알려진 정보는 없습니다. 다들 낚시성 포스팅 뿐!


<이재정 의원 프로필>


1974년 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의 젊은 국회의원 이재정 의원! 프로필을 들여다 보면, 고향은 경상북도 대구시이며, 대구 성화여자고등학교를 거처 경북대학교 법과대학을 졸업하였습니다.


2003년도에 사법시험에 당당히 합격한 후에 변호사로도 활동을 하였는데, 특징적인 것은 "이석기 내란 음로 사건때 이석기 전 의원을 변호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이정미 헌법재판관 성향과 프로필

●유재경 대사 프로필

●관제데모 뜻을 아세요?

●정규재 학력보다 중요한!

●고영태 최순실 관계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