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이천희♥전혜진 싱글와이프 딸

by 와이파파 2017. 6. 22.
반응형



이천희 전혜진 싱글와이프 딸


리얼예능 "싱글와이프"에 이천희 아내 전혜진이 출연했는데요. 전혜진은 이천희와 결혼 후 무려 7년만의 방송으로 무척 떨려보였어요. 



이천희와 전혜진은 아홉살의 나이차를 극복한데다, 혼전임신, 즉 속도위반으로 서둘러 결혼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었죠.



# 이천희와 전혜전 2011년 3월 결혼

이천희와 전혜진 부부는 드라마 속 사랑이 현실로 이어진 "영화" 같은 만남이었는데요. 이천희와 전혜진을 이어준 드라마는 2010년 "그대 웃어요"였어요.

이 드라마 속에서 이천희와 전혜진 커플은 양가 부모의 반대에 부딪히지만,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죠.




전혜진은 결혼 당시 나이가 24살, 게다가 속도위반이었으니 젊은 엄마가 된 셈인데..

남편 이천희가 먼저, 전혜진에게 호감을 갖고 연락하면서 만나게 된 케이스!

본격적인 만남은 2010년 4월부터였다고 합니다.



이천희와 드라마 종방 후 연기자들 및 드라마 관계자들과의 모임에 전혜진의 차에 타게 됐는데, 마침 전혜진 차가 이천희가 평소 좋아하던 차종이었다는 것. 뭔가 통하는게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전혜진을 바라볼때, 설레는 감정을 느꼈다고 합니다.




이천희는 1차가 끝난 후 2차에서 전혜빈과 최정윤 그리고 본인까지 모두 세사람이 함께 했는데, 이후부터 전혜빈에게 연락을 취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스스로도, 9살의 나이는 좀 극복하기 힘들었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다른 모임을 하고 있으면서도 아내 전혜진이 보고 싶었다고 고백했어요.



그렇게 종종 만남을 갖었고, 이천희와 전혜진이 제트스키를 탔는데, 잘타는 모습을 보면서 여태까지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을 만난적이 없었는데, 그때 전혜빈이 그런 사람이었다고 생각했다네요.



결혼을 앞두고, 이천희는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는데요.  "알리지 못한 한여자 = 전혜진, 같은 연기자"라며 소개합니다.




전혜진 남편 이천희는 당시 "패밀리가 떴다"로 가수 이효리와 동반 출연하며, 어눌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었는데 갑작스런 결혼발표와 동시에 "혼전 임신"이라는 당황스런 소식에 이천희의 팬들은 무척이나 놀라기도 했었어요.



어쨌든 그렇게 서둘러 결혼식을 올린 이천희와 전혜진, 결혼식을 할때 부인 전혜진은 임신 5개월 차였고 같은 해에 사랑스러운 딸 전소유 양을 낳게 되죠.



# 이천희와 전혜진 집

이천희는 한때, 또다른 예능 "택시"에 출연하면서 아내 전혜진과 딸 소유, 그리고 무려 300여평 되는 경기도 광주의 전원주택을 공개했는데요.




이천희와 전혜진의 이 집은 본인 소유가 아닌 전세라고 하며 부인 전혜진이 딸 소유와 마당에서 뛰어노는 것이 소원이라고 해서 골랐다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이천희와 전혜진이 살고 있는 전원주택의 이웃으로는 배우 이병헌과 엄태웅 모델 변정수 등이 산다고 하네요.



# 싱글와이프에 출연한 전혜진

무려 7년만에 방송에 출연한 이천희 아내 전혜진.. 전혜진은 결혼을 서둘러야 했던 이유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예상했던 데로 "속도위반" 전혜진은 아이를 낳은 후 바로 일을 할 수 있을 줄 알았고 아쉬움을 토로했습니다.




6년이라는 시간을 엄마와 아내로 살면서, 방송생활을 꿈도 못꿨던 전혜진은 남편 이천희가 촬영을 끝내고 집에서 들려주는 얘기들이 너무 좋으면서도 또한 부럽기도 했답니다.



우울한 시간들을 달래기 위해, 전혜진은 운동이나 다른 취미활동을 하느라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전혜진은 멀리 태국의 코사무이로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남편 이천희가 손수 이주동안이나 전혜진을 위해서 가방을 싸는 모습을 보여주며,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드디어, 코사무이로 떠난 전혜진, 남편 이천희가 가방안에 넣어놓은 손 편지를 보자마자 눈물이 글썽끌썽



24살의 나이에 아내이자 엄마가 되버린 전혜진, 전혜진은 아역출신 연기자인데요. 앞날이 창창한 연예인이지만, 일찌감치 사랑하는 남자 이천희를 만나 무려 7년동안 활동을 접었던 모습은 참으로 안타까웠지만, 사랑스러운 딸 소유를 보면서 부럽기도 했습니다.




# 이천희 나이 38살(1979년 생), 전혜진 나이 29살

이천희는 2003년 "바람난 가족"이란 영화로 데뷔했습니다.


<이천희 프로필>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정현 남자친구♥  (0) 2017.06.26
초아♥이석진대표 임신?  (0) 2017.06.23
안원구 국세청장 최순실재산!!  (0) 2017.06.21
문미옥 남관표 누구?  (0) 2017.06.20
문정인 특보 발언!!  (0) 2017.0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