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초아♥이석진대표 임신?

by 와이파파 2017. 6. 23.
반응형



초아 이석진 대표 


AOA 걸그룹 멤버 초아가 결국은 AOA를 탈퇴한다는 공식발표를 했죠. 



초아는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에 봉착하면서, "초아는 이석진 스폰?"이라는 증권가 찌라시성 소문까지... 흉흉하게 돌았는데요.


<초아 탈퇴>


초아와 이석진 대표의 열애설을 뒷받침할 목격자들의 증언와 제보, 그리고 증거 사진들이 나왔는데도 초아는 왜, 이석진 대표가 내 남자친구다!라고 말하지 못하는 걸까요?


초아는 AOA 탈퇴 하겠다며 초아 인스타그램에 글을 게재했어요. 이미 초아 소속사와도 협의를 끝난 상태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는 차차 생각하겠노라고 하였는데요.



<초아 인스타그램 탈퇴 선언>


초아는 불면증과 우울증으로 2년전부터는 AOA와 관련 활동을 조금씩 줄여왔다고 하였는데요. 초아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초아 소속사와 이미 협의를 했고, 완전히 AOA를 탈퇴한다고 밝혔어요. 



초아 나이 올해 28살, 벌써 8년 동안 방송을 해왔다고 하는데, 맏언니로써 사랑받고 있었던 그룹을 탈퇴한다는 것은 아주 큰 심경의 변화와 더불어, 초아 소속사는 물론이고 팀 AOA와 불화가 있었음을 추측해볼 수 있을 듯 하네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초아 탈퇴에는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이 어느정도 작용을 했다고 보아집니다.



# 초아 그동안 무슨일이?


한달만에 달라진 초아의 심경, 과거 무슨일이 있었는지 돌아봅니다. 


초아는 "초아 잠적설"을 확산시킵니다. 즉, 걸그룹 AOA의 모든 행사장에 초아만 나타나지 않은 건데요. 때는 4월~5월.. 이때는 나라밖으로 일본과 한국의 연천에서 축제와 행사가 잡혀있던 상황.. 초아는 이런 여러 행사에 얼굴을 보이지 않고 있었고, 초아의 팬들은 바로 감지를 합니다.



갑자기 초아에게 여러 의혹들이 제기되자,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 초아는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로 그동안의 "초아 잠적설"에 입을 엽니다.


<초아 인스타그램 글 퍼옴>


초아는 위 글에서 자신은 2016년 12월달의 뮤직비디오 "EXCUSE ME"를 촬영하기 전부터 초아 소속사 대표와 휴식을 하기로 약속이 되어있었다고 변명합니다. 여기에, 초아 소속사에서는 AOA 의 휴식 기간동안 각종 SNS를 자제하라고 했고. 따랐다며.. 초아 잠적설 등에 대한 의혹을 키운점을 사과한다고 말하면서, 마지막 글에는 상처되는 댓글을 삭제해달라고도 합니다.




그런데, 초아는 이글을 올리고서도 이후 AOA와 함께하는 제주도 만찬공연 장에 조차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죠. 즉 초아의 이러한 사과문은 그져 변명이었던 것 같습니다.


# 초아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

이렇게 "잠적설"에 대한 의혹을 키웠던 초아, 5월 17일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이 터지고 맙니다.

멤버 한사람 한사람의 행동이 조심해야할 걸그룹에서 특히 팬이 많았던 초아가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이 터진건 소속사와 AOA에게 민폐였을 듯 한데요.



<김희철 이석진>

<이석진 대표 사진>


이때 초아 소속사는 "초아에게 직접 확인해보니 이석진 대표는 그져 친한 지인일 뿐이다. 열애는 아니다"라며 초아 이석진 열애에 대해 확실히 선을 그었습니다.



그런데, 초아와 이석진 대표 열애설을 단독으로 보도했던 모 일간지는 구체적으로 초아와 이석진의 만남부터 최근 근황까지 소개하면서, 초아와 이석진의 열애설에 힘을 실어주는데요.



초아와 이석진 대표의 연결고리는 구체적으로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라고 한 겁니다.

유독 게임을 즐겨하는 김희철은 이미 이석진 대표와 이런 이유로 자주 만남을 가졌는데, 특히 이석진 대표가 AOA의 팬으로 사적인 만남에서 김희철이 초아를 소개했다라고 했습니다.



<초아 몸매>


실제로 김희철은 인스타그램에서 이석진과 게임 결승전을 함께 하는 사진을 게재하거나, 생일날 이석진과 김희철이 함께 한 사진들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이런 여러 정황들을 봐도 김희철이 초아와 이석진을 소개시켜줬다는 것이 설득력이 있습니다.



이 일간지는 처음에는 이석진이 AOA의 콘서트에도 놀러갔고, 이후 초아에게 호감을 가지면서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초아가 근래 불안증과 우울증 등으로 연예계 활동을 힘들어 했고, 이때 이석진 대표가 초아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하는 등 열애설을 기정사실화 했습니다.




너무나 그럴싸한 초아와 이석진 대표의 열애설에 초아 소속사는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는데요. 이런 부분들이 초아 탈퇴를 부축인 것인지, 아님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라고 확실히 말할 수 없는 어두운 부분이 있는 건지는 그져 추측할 뿐입니다.


# 6월 23일 터진 초아 이석진 공항 사진!


이렇게 초아는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통해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고 그져 친한 지인일 뿐이라고 했지만, 초아와 이석진 열애설을 입증할 사진이 공개 됩니다.

바로 스포츠서울에 의해 앞선 22일 AOA를 탈퇴한 초아가 이젠 남자친구라고 불러야할 이석진 대표와 일본 여행을 김포공항을 통과하는 모습을 공개돼 버린 건데요.




스포츠서울은 초아와 이석진 입국 장면 단독입수라는 제목을 달았습니다.


<초아 언니 인스타그램>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만나는 장면, 데이트 장면은 이미 네티즌 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는 상태였답니다. 초아와 이석진의 공항 사진도 누군가 같은 시각 김포공항에 있었고 이 둘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 후 스포츠서울에 제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초아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 초아와 이석진 대표 열애설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이 일간지는 정확히 사실이다!라고 반박하고 있었는데요. 그 내용을 살펴보면,



초아는 잠적설이 제기된 지난 5월 3일부터 5월 9일까지 언니와 동생들과 함께, 일본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이 근거는 초아 언니가 인스타그램에 관련 사진과 내용을 게재하면서 꼬투리가 잡힌 건데요. 초아 언니는 사진과 함께 "세초윤 일본여행 셋이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싶어 병났지만 초(초아)는 잠적중"이라고 썼습니다.



즉, 초아는 자매들과 모두 함께 일본으로 여행을 떠났지만, 초아만 일본에서 따로 행동했다?는


<가족들과 인사 후 이별하는 초아와 이석진, 가족과 떨어진 둘은 따로 이동>


일간지가 제보받은 동영상을 캡쳐한 건데요. 푸른색의 배낭을 매고 있는 이석진 대표와 회색 후드티에 모자까지 쓴 초아의 모습이 잡혀 있어요. 

초아는 이석진을 비롯 자매들 총 네명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났고 5월 9일 입국을 위해 김포공항 국제선에 서 있는 모습인데요. 이후 한국의 가족들이 나와 인사를 하는 장면이 포착됐고.




가족들은 마중나온 가족들과 집으로 도아가는 모습을 보이지만, 초아와 이석진 대표는 따로 나와 함께 택시를 타고 공항을 떠나는 모습이 보입니다. 원래 탈색을 한 초아~ 자신의 모습을 최대한 숨기기 위해 검은색 가발을 썼고, 춥지 않은 날씨에도 후드티를 쓰고 있는 모습입니다.



초아와 이석진 대표의 모습은 누가 봐도 정말 연인사이 같아 보입니다. 초아는 여전히 그져 지인일 뿐이고, 가족들과 다 같이 여행을 떠났는데, 둘이 있는 장면만 잡혀서 연인처럼 보인다는 변명을 늘어놓았는데요. 알 수 없는 건 왜 계속해서 초아와 이석진 아니라고만 하는 걸까요???



# 초아 탈퇴 성지글



초아는 AOA 탈퇴에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에 양 이틀간, 포털의 뉴스기사를 장식하고 있는데요. 초아가 AOA를 탈퇴할 것이라는 성지글들이 유명 게시판에 올라와 있어 화제가 되어 있습니다.

초아 탈퇴와 이석진에 관한 글은 이미 2017년 2월과 5월 올라온 상태!



글을 살펴보면, 초아로 인해 AOA의 앨범은 이제 못나올 가능성이 90%인데, 기자들과 디씨갤러리 초아와 AOA 팬들은 이미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는 겁니다.

초아에 대해 돈 많은 남자(이석진 대표 지칭 하는 듯)를 물어서 초아가 미쳤다는 글도 보입니다.





# 초아 임신 낙태 결혼?

초아는 인스타그램에 두번째 팀 AOA 탈퇴 관련 심격을 밝혔습니다. 그런데 그 내용들이 다소 자극적인 단어들을 담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는데요.


<박초아 인스타그램>


박초아는 "저는 임신도, 낙태도 결혼을 위해서도 탈퇴하는 게 아닙니다."라고 하고 있는데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과 팀 AOA 탈퇴로 인한 과한 추측성 악성 댓글을 염두한 말들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초아는 이 글에서 자신의 탈퇴는 이석진 대표와 열애설과는 전혀 상관이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석진 대표는 여전히 지인일 뿐이며, 만약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된다면 솔직하게 말하겠다고 하고 있는데요. 특히 초아는 초아와 이석진 대표가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 그리고 사진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압박을 받아왔다는 사실도 털어놨습니다.




여전히 초아는 이석진과 단둘이 여행간게 아니니 그져 지인일 뿐이라는 말말 하고 있는 듯 합니다.


# 초아 데뷔

초아 본명은 박초아입니다. 본인이 인스타그램에 28살이라고 밝히고 잇는데, 초아 나이 올해 만 27살 1990년생이네요. 고향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초아는 아주 어린시절부터 가수가 꿈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내성적인 성격 때문에 부모님에게 의사전달을 하지 못할 정도였다고 하는데, 아마도 초아는 겉으로 표현하지 않고 행동으로 보여주는 스타일인 듯, 초아는 대학교 조차 실용음악과를 선택하고 싶었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부모님들이 그러하 듯, 초아 부모님도 미래가 불분명한 연예인 보다는 좀더 안정적인 길을 찾아야한다고 하셔서, 결국 인하공전 항공경영과에 들어갔답니다.

그런데, 초아는 여기서 꿈을 접을 수가 없어 결국 수많은 오디션에 참여했으나, SM엔터테인먼트에서조차 결국 낙방하기 일쑤!



JYP에서도 오디션을 봤는데, 마지막 경선에서 탈락하는 바람에 들어가지 못했고 이후 초아는 휴대폰 가게에서 알바로 일을 하던 중 주니엘을 만났고, 주인엘의 소개로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 후 소속사가 되었답니다.




# 이석진 대표


한편 초아로 인해 곤욕?을 치루고 있는 이석진 대표는 누구일까? 이석진 할아버지는 이병두 회장으로 현재 이석진이 CEO로 있는 나진산업을 설립한 인물입니다.

이석진은 할아버지 이병두 회장 이후 가업을 잇고 잇는 인물!



이석진 대표의 나진산업은 현재 용산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석진은 경영을 하기 위해 24살이 기획실에 입사를 했고, 이후 기획실장을 거치면서 결국 2011년에 나진산업 대표가 되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던 이석진 대표가 몸담고 있는 나진산업은 게임관련 기업인데, 엠파이어 철권 프로게임단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연예계는 물론, 게임 업계에 이석진 대표를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라고 하네요.



AOA를 탈퇴한 초아는 7월 1일 의류 행사에 개인적으로 참석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 의류브랜드는 초아가 전속모델을 맺고 있기 때문에, AOA 탈퇴아 상관없이 팬 사인회를 할 거라고 하는데, 어찌 될지 지켜봐야겠죠.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유미▼이준서  (0) 2017.06.27
박정현 남자친구♥  (0) 2017.06.26
이천희♥전혜진 싱글와이프 딸  (0) 2017.06.22
안원구 국세청장 최순실재산!!  (0) 2017.06.21
문미옥 남관표 누구?  (0) 2017.06.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