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최태민 일가의 가계도 가족관계

by 와이파파 2016. 11. 27.
반응형



최태민 일가의 가계도 가족관계


어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악의 연대기 -최태민 일가는 무엇을 꿈꿨나?"라는 제목으로 방송이 되었는데요. 



특히, 박근혜 대통령, 그리고 최순실과 최순득으로 이어지는 최태민의 가계도, 즉 최씨의 가족관계가 궁금하실 것 같아서 준비해봤습니다.


최순득과 최순실 그리고 최순천은 최태민의 다섯번째 부인인 임선이가 낳은 딸들입니다.



최순실 게이트의 불씨가 된 정유라는 최순실의 딸이고, 각종 비리 혐의를 받고 있는 장시호는 최순득의 딸입니다.


즉, 이미 이전에 4명의 부인이 더 있었다는 사실, 최태민 가족관계가 참으로 복잡합니다.


즉, 공식적으로는 5명의 부인이지만 비공식적으로는 6명의 부인인 셈입니다. 그 부인들 속에서 자식은 총 3남 6녀를 낳았는데요. 그리고 최태민 가계도에서 보이는 첫번째 딸 최순영의 경우는 최씨의 친딸이 아니고 임선이가 데려온 딸로 알려져 있고, 의붓아들 조순제 역시 임선이가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최순실과 최태민의 재산 형성과정에 대해서 폭로하기 시작한 새로운 인물이 4번째 부인의 3번째 아들 최재석입니다.


여자문제도 무척이나 복잡했는데, 다섯번째 부인도 두번째 결혼으로 보이네요.


게다가 최태민은 태민이라는 이름조차 7번째로 바꾼 이름이라고 하니, 그 정체가 의심스럽지 않을 수 없네요. 


요즘은 사이비종교의 하나인 신천지에 빠지는 사람들도 적잖게 많은데, 최태민은 "영세교"라는 사이비 종교 단체를 만들어서 사기 행각을 벌였다고 전해지는데, 그가 죽은 후에도 대대손손, 그의 딸들이 비리행각들을 벌이고 있으니, 어지러운 세상이네요.


박근혜 성형 설 외모 변천사!

연예인 블랙리스트, 송강호 김혜수?

차은택 최태민 합성사진?

장시호 박근혜 딸? 성형전 사진보니

청와대 비아그라, 비정상회담 고산병

신주평, 정유라 남편 근황은?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