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햇살가득한 일상

백설공주 드레스(Snow white dress) 도착, 10월 할로윈코스튬 착샷. 아 예뻐라~

by 와이파파 2016. 10. 11.
반응형


백설공주드레스(Snowwhite dress), 할로윈코스튬 착샷


5살 햇살이 유치원 소풍을 마치고 오니, 완전 피곤함에 편안히 누워 책을 읽어주며 쉬고 있을무렵 띵동띵동~, 반가운 벨소리.. 몇일 전 주문한 백설공주드레스가 왔네요.. 요즘 오로라 드레스도 예쁘던데, 울 햇살이는 오로라 공주를 모르니, 백설공주 드레스를 이번 할로윈코스튬으로 입으시겠다며.. ㅎㅎ







5세 햇살이가 입은 착샷입니다.~ 햇살이는 5세 평균 아이들에 비해서 키와 몸무게가 모두 최상위.

그래서 고를때, 7~8세들이 입는 라지사이즈(L SIZE)를 선택했어요.

이번 할로윈때는 약 두곳을 갈 예정인데, 그 중 하나는 늘 가고 있는 영어마을과 또 한곳은 이태원.


돌아다닐때, 치마가 너무 치렁치렁해서 불편하면 안된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딱 너무너무 이쁜 백설공주드레스를 받아서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원래, 5만원대의 백설공주드레스와 조금 비교를 했었는데, 그 옷이 뒷 케이프가 질질 끌리는 형태라 패쓰했었어요. 이 옷에는 빨간색 리본머리띠가 셋트인데, 이번에 함께 주문한 엘사공주 왕관을 대신 해봤어요..~ 머리도 엘사 머리 붙이고..


상의가 화려해서 통통한 햇살이를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을 뿐더러 화려해서 얼굴을 더 살려준다는 느낌이 드네요. 스커트 부분도 광택도 있으면 속치마가 퍼지는 형태라, 흐물거리지 않아서 맵시있게 보인답니다.





함께 주문한 구두(오즈키즈)!!! 실버톤의 화려한 글리터가 드레스를 한껏 더 멋스럽게 해주네요. 앞코와 전체적인 디자인이 참 매력있어요. 어른인 나도 하나 있었으면 하는 디자인이랄까요






너무 예뻐서 밤늦게 친구 보여준다고 놀이터에도 신고 갔던... 그런데, 운동화를 180 꽉 맞게 신기는 아이에게 190을 사줬더니, 좀 크네요. 발 볼도 넓고, 반품하긴 싫고 해서 낼 180으로 하나 더 주문하려고 합니다. 글리터들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 신발 자체가 너무 예뻐요.







사실 할로윈데이 파티땐, 친구들이랑 선생님을 좀 깜짝 놀래키고 싶은 마음에, 스컬 마스크를 함께 준비했네요. 백설공주 드레스에 스컬이라니.. ㅎㅎㅎ~ 그래도 5살 햇살이는 즐거워 한답니다.

아.. 그리고 함께 주문한 호박가방이 아직 도착 전이네요..




정말 준비할 것도 많고, 또 년 중 행사라, 신경써야할 것도 많고 여러모로 바쁜 나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