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빅뱅 "에라 모르겠다" 뮤직비디오 영상보기!

by 와이파파 2016. 12. 13.
반응형



빅뱅 "에라 모르겠다" 뮤직비디오 영상보기!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 T.O.P, 태양, 승리, 대성, 5명이 드뎌 팔년만의 긴 시간의 터널 공백을 깨고 드뎌 3집 앨범 타이틀 곡 "에라 모르겠다"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이 곡 "에라 모르겠다"는 현재 빅뱅의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그리고 메이킹 필름까지 오픈 게재된 상태인데요.



<90년대 스타일을 보여주는 에라 모르겠다 포스터>


에라 모르겠다의 뮤직비디오가 게재 된 현재 17시간이 지난 지금, 유튜부 영상 조회수는 약 4백만회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와 빅뱅, 그리고 지드래곤이 이번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하여 관련 연예인으로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던 직후라 "에라 모르겠다"라는 의미심장한 제목과 함께 더욱 관심이 높은 건 사실입니다.



빅뱅 유튜브 공식 채널 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zw-C7fNfs018R1FzIKnlaA



빅뱅 대한민국 공식 홈페이지 ▶http://www.ygfamily.com/artist/main.aspLANGDIV=K&ATYPE=2&ARTIDX=3


어쨌든 이번 빅뱅의 3집 앨범(MADE THE FULL ALBUM)은 오픈 후 전세계적인 뜨거운 반응과 함께 수록곡인 뮤직비디오로 먼저 선보인 "에라 모르겠다"와 "라스트 댄스" 그리고 "걸프렌드" 등이 멜론 등의 유명 음원사이트 8개에서 모두 차트 1위와 2위 그리고 3위까지 차지하는 쾌거와 함께, 전세계적인 인기에 힘입어 1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 멀리 미국땅에서도 차트 4위를 차지하였다고 전해지네요. 대단합니다.





빅뱅 메이킹 필름 보기 ▶http://www.vlive.tv/video/18659


게다가 듣는 재미와 더블어 보는 재미를 더해주는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의 메이킹 필름 동영상까지 함께 할 수 있으니, 전세계 팬들에겐 이보다 행복한 순간이 없을 듯 하네요.




빅뱅 페이스북(Facebook) 주소 : https://www.facebook.com/pg/BIGBANG/


빅뱅 10주년 기념 국내 VIP 팬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 개최

일시 : 1월 8일 일요일 오전 11시

장소 고척 스카이돔


빅뱅은 뮤직비디오 영상을 유튜브에 오픈하면서 빅뱅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개최하겠다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알렸습니다. 이 이벤트는 국내 오피션 팬클럽 회원들에게 우선 예매권의 혜택이 주어지는데, 자리가 남는 한에서 일반 팬들도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빅뱅 BIGBANG -에라 모르겠다, 뮤비 영상보기 ▲>


위에 유튜브 영상은 화살표를 누르면 신곡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90대의 집안 풍경들을 배경으로 하는 이 영상은 왠지 낯설지 않으면서 중독성이 있는 멜로디 때문에 정말 선풍적인 인기를 지속할 것으로 보입니다.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Let's not fall in love) ▲ 뮤비 영상보기>



<빅뱅 뱅뱅뱅 ▲ 뮤비 영상보기>


이번 3집 앨범이 음원차트 123위를 모두 휩쓸면서, 이전의 앨범의 수록곡들이 다시 빛을 발하고 있네요. 100위 차트안에 다시금 진입해서 사랑받고 있는 두 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와 "뱅뱅뱅" 두곡을 링크로 올려 놓았습니다. 듣고 보고 싶은 분들은 들어보세요. 이밖에 루저라는 곡이 있구요.


이번 3집 앨범이 발표됨에 따라, 각종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온 국민이 좋아하는 "MBC 무한도전"이 속해 있네요. 절대 놓치지 말고 시청해야겠습니다.


서하준 몸캠 영상 파문!

●장근석 재산과 최순실 연예인?

●도깨비 OST 파트1,2,3~

●여자친구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1위는?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옷

●고영태 위증? 태블릿 PC

●김장훈 최순실 찌라시 의혹들!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신주평, 정유라 남편 근황은?

●이승환 나이 길가에 버려지다 무비 다운받기

●장시호 박근혜 딸? 성형전 사진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