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서하준 몸캠 영상 파문!

by 와이파파 2016. 12. 13.
반응형




서하준 몸캠 영상 파문!


"암세포도 생명"이라는 명대사를 남긴 드라마 "오로라 공주"의 히어로 "서하준 몸캡"이라 불리는 동영상이 인스타그램은 물론, 카카오톡을 통해서 급속도로 펴지고 있는데요. 이미 온라인 카페 등에는 "어디서 다운받나요?"라는 덧글이 수없이 달리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서 확산되고 있는 서하준 몸캠>


이 영상속 주인공이 실제 배우 서하준인지 아니면 닮은 사람인지에 대해서는 확실히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서하준 몸캠을 본 사람들은, 거의 기정사실로 받아들이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2008년 연극 "죽은 시인의 사회"로 데뷔하였고, 2013년 "오로라 공주"의 설설희 역할을 하면서 급부상, 서하준 나이는 올해로 27세인 1989년 생으로 정말 촉망받는 연기자 중의 하나입니다.


게다가 키가 182센티로 신체조건도 좋은 편이라 서하준 몸캠이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죠. 영상 속에 등장하는 인물은 단 한 사람, 혼자서 옷을 모두 벗은채 일명 "자위"를 하는게 내용인데요.


<셀프 몸캠 동영상>


벌써 몇일째, 언론에 오르내리며 서하준 영상이 퍼지고 있는데도 소속사에는 지금까지 아무런 말도 하지 않는 다는 것은 자신이 주인공임을 인정하는 것인지, 그래서 대꾸할 가치를 못 느끼는 것인지 모를 일입니다. 네티즌 들, 즉 이 몸캠을 본 사람들은 "서하준이 맞다"라고 하고 있지만 언론에서는 단지 "신인 남자배우 A씨"라고만 하고 있으니, 사실 배우의 이름을 다루는 것이 조심스럽네요.




게다가 더 놀라운 사실은 다른 사람의 몸캠 영상도 존재한다고 하네요. 배우 B씨와 C씨, 그리고 젊은 아이돌 D씨와 개그맨 및 헬스 트레이너 것들도 퍼지고 있다고 하니, 이런 영상들이 누구로 부터 유출이 되고 있는지 무척 궁금합니다.


<몸캠 관련 기사들>


한때, 여자연예인은 물론이고 일반인들까지 20대 혹은 30대 초반 자신의 아름다운 몸을 남겨두고 싶어서 공개 사진 촬영을 하거나 동영상으로 찍어 남기는 것이 유행처럼 번질 때가 있었지요.


남자들도 몸에 자신이 있는 사람은 그럴 수 있다고 생각을 하긴 하지만, 이런 비밀스런 혹은 은밀한 사생활 몸캠 같은 것은 왜 찍는지, 조금 의아합니다.


<서하준 드라마 속 수영 장면>


과거에는 "티아라 지연 직캠"이라는 단어가 핫키워드가 되기도 했는데, 혹시 이 일을 계기로 서하준도 배우 인생에 불똥이 튀지 않을까 하는 염려도 해봅니다.


<서하준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seo_ha_jun/>




현재,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모두 비공개로 돌린 상태로, 현재의 심정을 표현한 듯 싶네요.


<꽃미남 대세 배우로 소개된 "복면가왕, 피터팬 서하준"


장근석 재산과 최순실 연예인?

●도깨비 OST 파트1,2,3~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와 차움병원 시크릿가든

●고영태 위증? 태블릿 PC

●아이린 박보검 열애설 입장과 움짤GIF

●정유라 보니하니 승마 동영상!

●김승우 김남주 집, 재산은?

●고영태 박해진, 화려한 과거?

●우병우 잠적 후 현상금 1100만원!

●차은택 나이와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전지현 패딩 패셔너블하네.

●외국 크리스마스 노래 11곡의 팝송모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