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은 누구?

by 와이파파 2016. 12. 2.
반응형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은 누구?

박근혜 대통령, 최순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인물은 바로 정윤회입니다. 최순실과 이혼한 이유는 바로 전처의 아이들을 직접 미국까지 가서 몰래 만나면서 별거가 시작되었다고 전해지는데요.



이 사실이 정윤회 문건에서 알려지면서, 아들과 딸이 주목 받기 시작했는데요. 현재 정윤회 아들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의 아들에 대한 몇가지 단서를 토대로 찾아본 결과!



1. 1984년생이라는 점.

2. 2년 전에 영화 주연으로 출연한 적이 있는 점

3. 경기 북부, 즉 일산과 파주쪽에 전부인 최씨와 함께 살고 있다는 점.

4. 현재는 소속사가 없음.

5. 가명을 쓰지 않고 정윤회의 정씨를 그대로 따르고 있는 점.

6. SBS 결혼의 여신에서 홍해진 역으로 출연했음


6번을 통해서 확신을 갖게 한 정윤회 배우 아들은 바로, 배우 정우식이었습니다.



바로 이 분,  이밖에 출연작들을 살펴보니 로맨스가 필요해3, 개과천선, 빛나거나 미치거나... 혹은 오만과 편견 등등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면서,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셨는데 배우로써 빛을 발하기보다는 아버지 정윤회와 최순실에 의해서 이름을 알리게 되어서 무척 안타깝습니다.


아마 저 사진이, 옥중화에서 주연을 맡았을때의 모습이 아닐까 추측해보는데요.

아버지의 모습과 전체적으로 참 많이 닮았으면서도 선이 굵고 잘생긴 모습입니다.




아버지 정윤회와는 25년동안 만난적이 없이 전화통화 몇번이 다였다고 하는데, 설마 비리로 얼룩진 현재 최순실 사태와는 무관한 배우이길 바래봅니다.


영화로는 굿바이 싱글, 그리고 족구왕에서 주 조연으로 활약을 하였네요



정우식의 아버지 정윤회의 나이는 현재 61살로, 1살 연하인 최순실(60세)과 1995년에 결혼한 것으로 전해지고 그 둘 사이에 정유연, 즉 정유라(개명)는 결혼 후 1년 후인 1996년에 호적상에 올라와 있지만, 재혼 당시에 이미 태어나 있었다는 얘기가 있지요.



아무튼 첫번째 부인인 최씨와는 1980년도에 결혼을 했었고 위로 누나가 있는데, 누나의 이름은 정아름입니다.


언론에 알려진 것 처럼 뛰어난 외모에 큰 키, 연기력 또한 뛰어나다고 하니, 최순실과의 사이에 딸인 정유라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훌륭한 DNA를 물려 받은 셈이네요.


<빛나거나 미치거나에서 오연서와 셀카찍는 정윤회 아들 정우식>




<눈 트임부터 콧대, 눈밑 지방까지 각종 성형의혹을 받고 있는 정유라>


배우 아들을 찾는 과정에서 알아보니, 84년생 연예인 배우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 보입니다.

"이제훈, 지현우, 이완, 전태수, 연우진, 한주완,  유연석, 김호창, 손호준, 이재윤, 윤종훈" 등입니다.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최태민 일가의 가계도 가족관계

●박근혜 성형 설 외모 변천사!

●차은택 최태민 합성사진?

●청와대 비아그라, 비정상회담 고산병

●장시호 박근혜 딸? 성형전 사진보니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