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불타는 청춘 권민중 성형전

by 와이파파 2017. 1. 4.
반응형



불타는 청춘 권민중 성형전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40세, 불타는 청춘에서 드뎌, 미스코리아 권민중이 출연을 했습니다. 김국진과 구본승 등은 권민중을 보자마자 얼굴에 화색이 돌며 맞이하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녀가 여자 출연자 중에서는 가장 어린나이라고 합니다. 미모에, 나이에 남자출연자들이 좋아할 만 하네요.



이미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김국진과 강수지가 열애에 골인을 했지요..~ 권민중은 어떨까요?


큰 눈에 높은 코, 도톰한 입술까지, 권민중의 미모는 미스코리아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연예인들 중에 탑 중의 하나일 듯 싶은데요. 성형 전의 모습도 화제입니다. 1996년 미스코리아 충북 진이었고, 한국일보로 수상했는데요. 




<권민중 미스코리아 사진들>


그 후, 영화 투갑스3에 출연을 계기로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이밖에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과 인터뷰 등에 출연했었지만 2011년에 애정만만세를 끝으로, 배우로써의 모습을 보기 힘들어졌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전 당시 사진들을 보면 살짝 마른 듯 야리야리 해보이던 모습은 조금씩 살이 붙기 시작하면서 얼굴의 턱이 넓어지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습니다. 아마도 출전 때, 보톡스를 턱에 맞지 않았나 의심도 하게되는데, 몇년 후 성형 수술을 하면서 다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권민중은 사진처럼 모 성형외과에서 안면윤관수술인 "밀착V라인 수술"을 받은 건데요. 후덕했던 턱라인이  확 사라져 버리면서 여자로써 조금 강해보이고 남성미가 느껴졌던 이미지가, 여성스럽게 달라졌습니다.



어린시절의 권민중의 사진들, 역시 예뻤네요. 그리고 예쁘게 잘 성장한 것 같습니다.



<권민중 "홍석천과 침대 같이 쓰는 사이">


권민중의 페이스북 등을 통해서 친한 연예인들의 모습이 종종 포착되기도 하는데요. 그 중 한 사람은 커밍아웃 선언했던 홍석천입니다. 둘이 침대를 같이 쓸 정도로 꺼리낌 없이 가까운 사이라네요.



<권민중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2168544578>

<이병헌 동생 이은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ungcongrungongmin/>


아직까지도 미스코리아 멤버들과 정기적인 모임을 갖는 거으로 보이고, 특히 배우 이병헌의 동생 이은희와도 친한 것으로 보이네요.



<권민중 성형 후의 모습>


원래도 예뻤지만 성형으로 이렇게 더 예뻐진 권민중 씨... 성형 후의 사진입니다.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다시금 예전 생각을 하게 만드는 데요. 권민중은 불우한 가족사 특히 아버지로 인해서 빚쟁이로 몰려 3번의 자살을 시도할 만큼 과거가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팬카페에까지 빚쟁이들의 글들로 도배가 되기도 하였고 사업을 하던 아버지의 사채 때문에 견디기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였을까요? 누드사진까지 찍었던 과거도 새삼 떠오르네요.



이때가 그녀의 나이 26살때였답니다.


<권민중 3번의 자살 시도 고백 동영상>


앞으로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정유라인터뷰 동영상

천호식품 회장 가짜 홍삼까지~

손지창 테슬라 급발진 소송

정유라 체포 & 동물학대까지~

박근혜 주사아줌마 백선생은?

이종석 주목공포증 사진들

최순실 이복오빠 최재석 입열다.

유재석 연예대상 수상소감에 박사모 "좌파연예인"

세상에 이런일이 심현희 신경섬유종 수술 최근

반기문 신천지 김남희와 홍보 영상에 등장

설리 인스타그램 주소 & 로리타

김새롬 이찬오 동영상 사실? 폭행에 댓글




반응형

'영화Tv연예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그맨 이세영 무혐의?  (0) 2017.01.05
정미홍 아나운서 정유라는!  (0) 2017.01.04
정유라인터뷰 동영상  (0) 2017.01.03
손지창 테슬라 급발진 소송  (0) 2017.01.02
정유라 체포 & 동물학대까지~  (0) 2017.0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