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차은택 나이와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by 와이파파 2016. 12. 6.
반응형




차은택 나이와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최순실 게이트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인물, 차은택, 그가 온 국민이 사랑하는 코미디 장수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광고 뉴욕판에서 비빔밥을 연출했던 씨에프(CF) 감독이었던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차은택 나이는 올해로 47세, 1969년 12월 16일 생입니다.



고영태로 향하고 있던 최순실의 관심이 차은택에게로 향하면서, "문화계 황태자"라는 별칭도 얻게 됩니다. "청와대에 1주일에 2번씩 밤에 들어가거나 저녁 때 들어갔다고 한다"라는 기사들 때문에, 요즘 쏟아지고 있는 약들, 비아그라 혹은 탈모치료제 들이 혹시 차은택 때문이 아닌가 하는 웃지 못한 의혹들도 난무하는게 사실..



여기서 다시한번 짚어봐야하는 차은택 나이와 최순실, 박근혜 대통령의 실제 나이입니다.


먼저, 최순실 나이는 61세(1956년 생)

차은택 나이는 47세(1969년 생)

박근혜 대통령 나이는 65세(1952년 생)



최순실은 20살이나 어린 고영태와 반말을 할 정도로 가까운 사이였다고 하고, 차은택 나이도 그에 못지않게 둘에겐 어린 남자인데, 정말 우리가 상상할 그런식의 사이였을까? 의문을 갖게 만드는 현실태..


어찌나 가까운 사이였던지 박근혜 정부에서 차은택은 2014년부터 인천 아시안게임, 엑스포전시관 영상 감독에 임명되었고, 프란치스코 교황이 방안할 당시에는 코이노니아(즉, 우리 모두 선물이 된다)의 영상까지도 연출을 하였죠. 게다가 정말 문화계황태자라고 할 수 있는 창조경제추진단장, 문화융성위원회 위원, 그것도 박근혜 대통령 직속입니다.



2년동안 박근혜 대통령과 최순실의 힘을 얻어 각종 이권 사업등에도 개입을 했다고 전해지는데, 이년동안 차은택 재산이 무려 백여원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장 힛트는 바로 차은택 대머리 사건이었죠.

저도 사진을 보고 깜짝 놀라기도 하고, 헛웃음이 나기도 하고 정말 대역 아니야? 라고 할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탈모제도 2년동안이나 청와대에서 주문했었다고 하니, 연관성에 대해서 의심하지 않을 수가 없게 되었네요.




인천공항에서 검찰에 의해 잡혀오는 순간, 일반시민에게 따귀도 맞았다는 증언이 있으니, 그의 나이 47살에 인생의 탈 바꿈입니다. 그래도 역시 사람의 죄는 미워해도 탈모는 미워하면 안될 듯 하네요.




아래는 차은택 감독이 연출한 무한도전 비빕밥 광고 유투브 동영상입니다. 누군가 친절하게도 올려줬네요. 재능이 참 많은 감독이라고 생각했는데, 지나친 부와 권력의 욕심이 화를 불렀네요.


당시 이 비빔밥 광고가 약 한시간 동안이나 정지 화면이 되면서 "무한도전의 저주"라는 말도 나왔었는데, 정말 현재의 상황이 무한도전의 저주가 아닐런지..



신주평공익 정유라 남편 직업은?

정유라 오빠 인터뷰 내용 보니..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최태민 일가의 가계도 가족관계

박근혜 성형 설 외모 변천사!

차은택 최태민 합성사진?

김연아 박근혜 손 뿌리친 동영상은 악마의 편집?

장시호 박근혜 딸? 성형전 사진보니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