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김승우 김남주 집, 재산은?

by 와이파파 2016. 12. 7.
반응형




김승우 김남주 집, 재산은?


얼마전 "살림하는 남자들"에 공개된 김승우 김남주 송도집, 방송을 통해서 부럽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그밖에도 요즘 최순실 게이트와 관련해서 최순득 연예인 부부 이니셜이 공개 되면서, 김승우 김남주라는 키워드로 찾아 들어오시는 분들이 많기에, 별도로 언론에 알려진 이 부부의 재산을 알아봤습니다.



김승우 김남주는 2005년 도에 결혼을 하였지요. 배우 이미연과 이혼 후 재혼에 성공한 케이스인데요. 현재는 남자아이와 여자아이를 두고 있어요. 두 아이의 이름은 김찬희 김라희..



김승우 김남주 집은 이미 프로그램을 통해서 공개 된 송도의 러브하우스 뿐 아니라, 서울 강남의 청담동에 빌딩을 가지고 있는데요. 가치는 약 구십억원대(90억원)이고, 이 밖에도 이 빌딩과 맞먹는 금액인 팔십억원대의 삼성동 집까지 소유하고 있어, 연예인 빌딩 부자 서열 8위에 올랐답니다.



7위에는 차인표와 신애라 부부로 백칠십억원 정도의 빌딩을 역시 청담동에 소유하고 있어요.


김승우도 김승우이지만, 정말 드라마 제목처럼 내조의 여왕으로 불리는 김남주는 CF퀸이라고 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광고를 많이 찍었고, 드라마도 성공을 하였어요.



그녀의 이미지는 굉장히 세련되고 도시적인 것에 반에 애교가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무튼, 이렇게 열심히 일한 부부의 기존 재산에, 송도 집이 포함되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강남을 벗어나 송도에 새 보금자리를 마련한 이유가 혹시, 아이의 교육 때문은 아니였을까? 합니다.


완전 탁트인 전망에 정말 모델하우스 같은 그림같은 집이네요.



김승우는 세련되고 넓은 송도 집에서 딸인 라희의 생일상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살림하는 남자들"이라는 프로그램의 특성 상 완전히 집 전체를 보여주지 않아 무척 아쉬웠는데요. 이 집의 가격은 대략 50억 내외가 되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추측을 해봅니다.


아무튼 부럽네요.

●고영태 박해진, 화려한 과거?

●김장훈 최순실 찌라시 의혹들!

●차은택 나이와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은 누구?

●명단공개 전지현 관리의 신 1위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신주평, 정유라 남편 근황은?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