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장근석 재산과 최순실 연예인?

by 와이파파 2016. 12. 11.
반응형



현재 장근석 재산은 국내외 합산 900억원대, 천원억원대에 육박한다고 하죠? 장근석의 나이는 1987년생으로 이제 고작 29세인데요. 얼마전 TvN명단공개 2016에서는 장근석의 재산과 그 제태크 방법이 공개 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배용준처럼 신한류 스타로써 큰 인기를 얻으면서 장근석의 재산도 차곡차곡 쌓여갔습니다.

그것들이 다시 일본과 한국내의 부동산을 매입하면서 그 가치가 상승한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가장 먼저, 2011년도에 개그맨 서세원의 빌딩을 약 85억원에 구입하였고, 현재 그 강남 건물의 재산 가치는 약 110억원에 이른다고 하네요.



바로 위 사진의 건물인데요. 85억원에 구입해서 110억원 가량이 되었으니 그 차액만도 25억원 가량!



그리고, 장근석이 2011년도에 실거주를 목적으로 논현동 빌라를 구입할 당시 금액은 약 40억원 대라고 합니다.


또한 현재 우리나라 시가로 약 140억원 대의 또 다른 빌딩을 재산 목록으로 가지고 있는데, 매달 그 건물에서 임대료만 수 억원이 된다고 전해지네요.




그리고, 헉헉 소리가 절로 나는 213억원 짜리 빌딩의 경우는 작년인 2015년도에 구입을 했다고 전해지는데, 위치는 강남에서도 삼성동이고 지하에 세개 층이, 그리고 지상으로는 육개 층이 있으니, 총 9개 층으로 역시 임대 수익은 어마어마 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거기에 9호선 연장 구간이라고 하니... 말이 안 나오네요.



마지막으로 위 건물은 한국이 아니라 일본입니다. 일본 시부야에 위치해 있으며 재산 가치는 약 600억원대! 정말 어마어마 하네요. 건물 외벽의 Z는 장근석 자신이 유행시킨 직진. ZIKZIN의 Z로 알려진 바와 같이, 용기를 갖고 계속 도전을 한다라는 뜻이며, 팬들에게 싸인을 할때면 꼭 이 단어를 쓴다고 합니다.


정말 장근석 재산 목록을 살펴보니 연예계 부동산 재벌이네요.


"미남이시네요"라는 드라마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기 시작해서,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까지 덤으로 얻은 장근석, 6살의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정말 크게 성공한 아역출신 연예인 중의 하나인데요. 181CM라고 알려진 장근석의 키는 늘 논란이 되고 있죠.




이렇게 많은 재산에도 불구하고 늘 자신의 재벌설에 대해서는 부인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근래, 최순실 게이트 연예인으로 지목되기도 했었죠. 이유는 최태민의 다섯번째 딸인 최순천의 아들, 즉 최순실의 조카인 서현덕과 장근석이 함께 찍은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셀카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부터 인데요.




혹시 이런 재테크의 비법과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닐까 하는 의혹 때문입니다.


하지만, 서현덕은 장근석 뿐 아니라, JYJ 김재중은 물론이고 영화배우 정우성, 김시원, 손담비 그리고 YG엔터테인먼트의 지드래곤 등, 연예인 전반에 걸쳐 친했던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어느 누가 혜택을 봤는지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장근석의 트위터의 주소는 (https://twitter.com/AsiaPrince_JKS) 인데, 활동은 멈춰 있는 상태이네요.

도깨비 OST 파트1,2,3~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옷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와 차움병원 시크릿가든

청문회 김기춘 위증, 주식갤러리 영상!

아이린 박보검 열애설 입장과 움짤GIF

장시호 최순실 조카 세신사 증언은?

정유라 보니하니 승마 동영상!

고영태 박해진, 화려한 과거?

김승우 김남주 집, 재산은?

●차은택 나이와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은 누구?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이상윤 유이 뜨겁다♥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