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김장훈 최순실 찌라시 의혹들!

by 와이파파 2016. 12. 6.
반응형




김장훈 최순실 찌라시 의혹들!


연일 쏟아지는 최순실 측근 비리들, 최순득과 장시호 이 세사람이 연예인 사업에까지 손을 뻗히며 관련된 가수, 배우들이 홍역을 치르고 있는 가운데, 가수 김장훈 짜라시라며 돌고 있는 내용들에 대해서 김장훈은 본인의 SNS인 페이스북을 통해서 관련된 의혹들을 부인했습니다.



김장훈은 "기부천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남을 도와주는 일에 적극적인 사람인데요. 여태가지 기부한 누적 기부금이 약 이백억원(200억)을 넘는다고 전해집니다.



게다가 독도를 지키기 위한 그의 노력들을 보면, 과연 사람일까? 하는 생각도 하게 만드는 참 연예인 중의 연예인인데, 안타깝게도 최순실 관련 찌라시가 돌고 있다니, 어이가 없긴 하죠.


김장훈은 최순실 관련 찌라시에 대해서 본인의 페이스북에 아래와 같이 장문의 해명?글을 올렸습니다.




전체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차은택과는 정말 친한 사이였고, 아끼는 동생이었고 현재 벌어지고 있는 일들이 그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은 정말 믿기 어렵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본 것이 사년전쯤이었다고 하네요.


차은택이 뮤직비디오에 CF 감독이었으니 가수며 배우들이 친하게 지내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이 될터이고, 그의 말대로 최순실이나 최순득 장시호 등은 전혀 알지 못하며 같이 이름이 올르내리는 것도 싫다라는 말을 하는 걸 보니, 거짓말은 아닐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김장훈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oncertkimpage/


나라의 일이라도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그의 성격답게 이승환처럼 촛불집회를 위해서 계획하고 있고 노력하는 모습의 김장훈을 보면 다시 그의 공황장애가 나타나지 않을까 걱정되기까지 하네요.




최순실과 최순득 때문에 언론에 이름을 오르내리는 강석이나 김흥국, 또는 김남주나 유동근 부부 들도 참 안타깝지만, 촛불을 들고 앞장서고 있는 김장훈 같은 연예인들이 더 이상 피해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검증되지 않은 증권가 찌라시들은 사라졌으면 합니다.


물론 기내흡연 사건이나 불법다운로드 사건 등으로 불미스러운 일들도 있긴 하였지만, 지금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알려진 내용들은 믿어줘야할 것 같습니다.

●차은택 나이와 무한도전 비빔밥 광고

신주평공익 정유라 남편 직업은?

정유라 오빠 인터뷰 내용 보니..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은 누구?

윤복희 트위터 촛불 진실은 달랐다!

최순실 연예인 누구? 총정리!

최순득 연예인 부부 모아보니.

최태민 일가의 가계도 가족관계

연예인 블랙리스트, 송강호 김혜수?

박근혜 성형 설 외모 변천사!

차은택 최태민 합성사진?

청와대 비아그라, 비정상회담 고산병

김연아 박근혜 손 뿌리친 동영상은 악마의 편집?

늘품체조가 뭐길래? 미스코리아 정아름

정유라 사진과 최근 인터뷰 동영상 보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