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Tv연예인

현빈 이상형 한지민 No! 강소라?

by 와이파파 2016. 12. 15.
반응형




현빈 이상형 한지민 No! 강소라


"여배우 중 한지민이 가장 예쁘다"라고 했던 현빈이었는데, 실제 현빈의 이상형은 강소라였습니다.

실제, 그가 언론을 통해서 이상형으로 꼽았던 여자친구의 덕목?은 "순수함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여자"이며,  "순수하고 진실하면서도 인간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여성"이랍니다.


<한밤의 TV연예에서 현빈 이상형 발언>


2009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송혜교의 상대 배역으로 출연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고, 연인사이임을 인정하였지만 현빈이 해병대로의 입대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짐을 맞이했죠.



"내 이름은 김삼순" 그리고 이어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가장 예쁘다던 한지민과 함께 연기를 했지만 연인사이로 발전은 하지 못했구요. 박근혜 대통령의 길라임이라는 닉네임을 만들어 냈던 "시크릿 가든"에서 까도남의 이미지를 만들었지만, 역시 상대 배우인 하지원과는 연인사이로 발전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사는 세상, 송혜교와 현빈>


현빈은 모 인터뷰에서, 결혼을 한다면 마흔전에 할 것이며, 이상형은 "현모양처"라고 밝혔습니다.




<"하이드 지킬 나"에서 한지민과 >


누군가의 도찰, 파파라치 컷인데, 드라마 촬영중인 저 두사람, 한지민과 현빈 참 자연스럽고 다정해보이지 않나요? 이런 모습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었는지 키스신과 함께 열애설이 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드뎌 송혜교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강소라, 그의 이상형 발언처럼 "순수함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여자"가 강소라의 이미지와 잘 부합되는 듯 싶은데요.



<강소라 발레하는 직찍, 정말 그녀의 몸매가 후덜덜하네요.>


현빈은 34살, 강소라는 26살로 8살 연상인 현빈, 둘다 드라마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선후배로써 가까워진 사이라고 하고 이제 사귄지 보름 밖에 안 되었다니,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이병헌 홍콩 스킨쉽 동영상

●최순실 고영태 반말하는 사이?

●빅뱅 "에라 모르겠다" 뮤직비디오 영상보기!

●어린이 크리스마스선물, 코스트코

●서하준 몸캠 영상 파문!

●우병우 잠적 후 현상금 1100만원!

●장근석 재산과 최순실 연예인?

●도깨비 OST 파트1,2,3~

●검찰 수사발표 정호성 녹음파일 공개되나?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 패션, 옷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와 차움병원 시크릿가든

●고영태 위증? 태블릿 PC



반응형

댓글